계장기술(PROCON)

계장포커스 에머슨, 생명과학 분야로의 OEM 프로그램 확장 통해 업계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 가속화

페이지 정보

작성자 최고관리자 댓글 0건 조회 899회 작성일 20-12-15 15:48

본문

cbd17d427903dc4a8132e83ac2540e91_1608014773_192.png
에머슨의 엔지니어드 솔루션 프로바이더(ESP) 프로그램을 기반으로 구축된 본 프로그램은 장비 및 스키드 빌더와 같은 생명과학 OEM과의 구조화된 협업을 제공하고, 환자에게 적용할 치료법을 신속히 개발하는 데 필요한 기술 이전 프로세스를 가속화한다. Applikon, Cytiva, Sartorius 및 Thermo Fisher Scientific을 포함, 생명과학 연구 및 바이오 제약업계의 선도적인 파트너들이 이 프로그램에 참여해 에머슨과 협업하여 사전 엔지니어링된 솔루션을 출시하고 있다.
에머슨 프로그램의 일부로 개발된 스마트 스키드 및 모듈식 자동화 솔루션은 제약 기업이 실시간으로 품질을 제어하고, 통합하고, 데이터를 관리하는 작업을 더 수월하게 한다. 이러한 솔루션은 궁극적으로 환자에게 더 유익하다. COV ID-19와 같이 대응 속도가 승패를 좌우하고, 기술 이전을 가속화하고, 연구에서 제조 까지 발 빠르게 움직이는 게 중요한 전염병 발생 기간에는 특히 그렇다.
에머슨과 OEM 간의 체계적인 비즈니스 참여는 조직이 원활히 협동해 최종 사용자에게 더 소중한 가치를 전달한다. 에머슨은 DeltaV™ 생명과학 OEM 프로그램의 구성원과 함께 세계적인 생명과학 기업이 신뢰하는 선도적인 솔루션인 에머슨의 DeltaV™ 자동화 시스템과 고급 실험실 및 제조 스키드를 통합하는 사전 엔지니어링된 솔루션을 개발할 예정이다. 사전 구축된 구성 템플릿 라이브러리 및 클라우드 엔지니어링과 같은 에머슨의 기술을 이용할 경우 고객은 엔지니어링을 가속화하고 원만한 협업이 가능할 것으로 기대된다.
에머슨과 OEM 간의 이러한 협력을 통해 고객은 공정 제어를 위해 이미 DeltaV™ 시스템이 설치한 공장의 기존 제조 공정에 첨단 기술이 적용된 모듈식 스키드를 보다 신속하게 통합할 수 있다. 사전 엔지니어링된 솔루션은 현장에서 작업을 줄이고, 스키드를 더 빨리 배치할 수 있도록 통합과 데이터 처리를 단순화하므로 프로젝트 일정 또는 기존의 생산이 지연될 위험을 줄인다. 프로그램 초기 솔루션은 DeltaV™ 플랫폼과 Syncade 제조 실행 시스템을 활용한다.


한국에머슨, 여성가족부와 여성인재 육성 위한 자율협약 체결

cbd17d427903dc4a8132e83ac2540e91_1608014833_5011.png
한국에머슨(대표이사 충첸화이)이 지난 10월 29일 용인 한국에머슨 솔루션 센터에서 여성가족부(장관 이정옥)와 ‘성별균형 포용성장 파트너십’ 자율협약을 맺었다고 밝혔다. 협약식에는 여성가족부 이정옥 장관 및 김중열 기획조정실장 등 관계자, 한국에머슨 충첸화이 대표이사 및 이경아 상무, Women in STEM 담당 임직원 등 20여 명이 참석했다.

이번 협약을 통해 한국에머슨과 여성가족부는 우수한 성별 다양성 제도 및 프로그램 노하우, 우수 사례 등을 향후 다른 기업이 벤치마킹할 수 있도록 적극 지원한다는 방침이다.협약식에서는 충첸화이 대표이사가 성별균형 포용성장에 대한 한국에머슨의 정책을 소개하고, 이경아 상무와 변영옥 부장이 각각 여성인재 육성 노력 및 협약을 통한 계획, 사내 여성 자치기구 ‘Women In STEM’ 활동을 소개하는 시간을 가졌다.

한국에머슨 충첸화이 대표이사는 “한국에머슨은 사내 여성 자치 기구(Women In STEM) 운영, 무의식적 편견 관리, 유연근무제 운영 등을 펼치며 여성인재 육성과 다양성 존중 문화의 확산을 위해 노력해왔다”라며 “앞으로도 다양성과 포용성 측면에서 적용할 수 있는 사내 제도 및 정책을 지속적으로 개발, 추진해 타사에 귀감이 되는 기업이 될 수 있도록 관심과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라고 밝혔고, 이정옥 여성가족부 장관은 “공정 자동화 및 제어장비 분야는 제조업과 산업 사물인터넷(IIoT)의 융합으로, 성장이 예상되는 분야인 만큼, 여성들의 진출과 육성이 보다 적극적으로 이루어질 필요가 있다”라며, “이번 자율협약을 계기로 한국에머슨이 다양성과 포용의 기업문화를 정착시켜 성별균형과 지속가능한 성장을 함께 이루는 모범 사례가 되기를 기대한다”라고 밝혔다.

한편, 한국에머슨은 2019년 여성가족부 가족친화인증을 받았으며, 인사팀 이경아 상무는 2020 고용평등 공헌포상에서 남녀고용평등 유공자로 선정돼 산업포장을 수상한 바 있다.

카테고리

카테고리
현재(2019~)

잡지리스트

잡지리스트

이달의 광고업체

이달의 광고업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