계장기술(PROCON)

계장포커스 B&R, 기성 소프트웨어 컴포넌트로 생산성 향상

페이지 정보

작성자 최고관리자 댓글 0건 조회 906회 작성일 20-12-15 16:13

본문

- 픽-앤-플레이스 어플리케이션 개발을 단순화

cbd17d427903dc4a8132e83ac2540e91_1608015623_4178.png

B&R의 기성 소프트웨어 솔루션은 OEM들이 픽-앤-플레이스 어플리케이션을 휠씬 빠르게 구현할 수 있도록 한다. 시스템은 로봇 자체를 제어할 뿐 아니라 다른 축, 컨베이어 벨트 또는 트랙과의 조정도 수행한다.

mapp Pick&Place는 델타 로봇, 관절 암 또는 SCARA 로봇을 사용하여 프로세스의 요구사항을 해결할 수 있는 다양한 선택 범위를 사용자에게 부여한다. 이 소프트웨어는 개발자들이 다양한 방식으로 프로세스를 자동으로 최적화할 수 있다. 또한 이동 프로파일이 가장 빠른 픽 지속 시간, 선입 선출 또는 에너지 최적화 이동 중에서 우선순위를 설정할 수 있다.

프로그래밍 없는 자동 구성
mapp Technology 소프트웨어 프레임워크의 일부인 mapp Pick&Place는 다른 모든 mapp 컴포넌트에 자동으로 연결된다. 따라서 모션 축, B&R 머신비전 컴포넌트 또는 웹 기반 mapp View HMI 어플리케이션과의 조정을 단 몇 번의 클릭만으로 설정할 수 있다. 이는 일상적으로 진행했던 수동 프로그래밍의 대부분을 없애 준다.

기계와 로봇이 하나가 돼
B&R은 제어와 로봇을 위한 세계 유일의 단일 소스 공급업체이다. 모회사 ABB의 로봇은 이제 B&R 자동화 시스템에 완전히 통합되었다. 고객들은 로봇과 기계 제어 간의 동기화에서 새로운 정밀도의 이점을 누릴 수 있다. 이에 개발, 진단 및 유지보수에 단 하나의 컨트롤러와 하나의 엔지니어링 시스템만 있으면 된다.


사이버 위협에 대항하는 보안 셀
- B&R의 APROL 공정 제어 시스템은 월드와이드웹 상에서  제조 시스템이 안전하게 유지되도록 보장

cbd17d427903dc4a8132e83ac2540e91_1608016408_3928.png
프로세스 제조의 생산 및 자동화 시스템과 인터넷 간의 연결성은 지속적으로 증가하고 있다. 사이버 공격으로부터 제조 시스템을 완전히 보호하기 위해 B&R은 APROL 공정 제어 시스템의 사용자 관리 기능을 더욱 강화했다. 분산화된 자율 보안 셀은 해커의 악성 소프트웨어와 공격으로부터 시스템을 간단하고 효율적으로 보호한다.
사이버 공격으로부터 보호하기 위해 광범위한 제조 시스템을 보안 셀 단위로 나누었다. 하나의 보안 셀이 외부 공격을 받더라도, 다른 모든 셀들은 이에 손상 받지 않고 지속적인 실행이 가능하다. 이는 제조 시스템의 가용성을 증가시키는 동시에, 사이버 공격에 따른 피해를 최소화한다.
최대한의 보호를 위해서는 제조 시스템이 먼저 자율적으로 작동하는 프로세스 셀로 나뉜다. 여기에는 생산-연계 구역, 섹션, 하위 구역 또는 서브 시스템으로 구성된다. 그런 다음 프로세스 셀 중 하나 이상이 보안 셀로 결합된다. APROL의 유연한 클라이언트/서버 아키텍처는 이러한 보안 셀을 최대 64개까지 제공한다.
APROL 공정 제어 시스템의 고급 멀티-런타임 서버 아키텍처는 필요한 모든 시스템을 독립적으로 작동한다. 각 멀티-런타임 서버에는 사이버 보안을 제공하는 자체 LDAP(Lightweight Directory Access Protocol) 서버(389 디렉토리 서버)가 포함된다. 이에 외부 네트워크 연결 없이도 안전 셀 내의 시스템 및 서브 시스템을 작동할 수 있다.

카테고리

카테고리
현재(2019~)

잡지리스트

잡지리스트

이달의 광고업체

이달의 광고업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