계장기술(PROCON)

계장포커스 L&T 테크놀로지 서비스, 글로벌 O&G 메이저로부터 1억 달러가 넘는 플랜트 엔지니어링 계약 수주

페이지 정보

작성자 최고관리자 댓글 0건 조회 1,091회 작성일 21-01-13 16:38

본문

순수(Pure-play) 엔지니어링 서비스 분야의 세계를 선도하고 있는 L&T 테크놀로지 서비스(L&T Technology Services Limited)(뭄바이증권거래소 : 540115, 인도국립증권거래소 : LTTS)가 지난 12월 11일, 글로벌 O&G(석유 및 가스) 메이저로부터 1차 엔지니어링 파트너로 선정돼 미국에 있는 통합 정제 시설과 화학 제조 시설 두 곳을 지원하게 됐다고 발표했다. 이는 미화 1억 달러가 넘는 잠재적 가치를 지닌 다년간 계약이다.

5년간의 계약에 따라 LTTS는 두 시설에 대해 현장 유지관리, 훈련 엔지니어링 및 제어 자동화 지원을 비롯해 다각적인 플랜트 엔지니어링 활동을 제공한다. LTTS는 사내 디지털 엔지니어링 도구와 새로운 시대의 기술 및 솔루션을 활용해 프로젝트 실행을 최적화하는 한편, 고객을 위한 효율성 개선을 추진하게 된다. LTTS가 관리하게 될 두 곳의 현장은 통합 정제, 화학 및 폴리머 복합단지로 미국에서 가장 규모가 큰 10대 다운스트림 현장 중 하나다.

L&T 테크놀로지 서비스 상무이사 겸 CEO 겸 케사브 판다(Keshab Panda) 박사는 “우리는 디지털 및 새로운 시대의 기술을 활용해 고객 친밀도를 높이는 수직적이고 다중적인 대규모 계약에 초점을 맞춰 원하는 결과를 얻고 있다”며 “메이저급 고객이 이번에 LTTS에게 대규모 다년간 프로그램을 맡긴 사례는 우리의 글로벌 플랜트 엔지니어링 전문성을 입증하는 것이다”고 말했다.

이어 “LTTS는 합리적인 가격에 지속 가능한 에너지 및 화학 제품을 공급하는데 주력하고 있는 세계 유수의 O&G 기업 중 하나와 파트너 관계를 맺게 돼 기쁘다”며 “오랫동안 석유 및 가스 업계에서 일해온 우리 엔지니어들은 에너지 및 화학 산업의 도전과 기회에 관한 한 독자적인 인식을 갖고 있다”고 강조했다. 더욱이 “이번 계약은 LTTS가 이룬 훌륭한 쾌거이며, 우리가 고객과 협력해 운영 효율성 개선에 가치를 더해줄 수 있게 된 것이 자랑스럽다”고 덧붙였다.

L&T 테크놀로지 서비스(LTTS)는 엔지니어링과 R&D 서비스에 집중하고 있는 라센 앤 투브로(Larsen & Toubro Limited)의 상장 자회사이다. LTTS는 제품 및 공정 개발 라이프사이클 전반에 걸쳐 자문, 설계, 개발 및 시험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출처 : L&T Technology Services Limited)

카테고리

카테고리
현재(2019~)

잡지리스트

잡지리스트

이달의 광고업체

이달의 광고업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