계장기술(PROCON)

계장포커스 하팅(HARTING), ODVA PRINCIPAL 회원이 되기 위해 ODVA 및 EtherNet/IP에 대한 노력 배가

페이지 정보

작성자 최고관리자 댓글 0건 조회 1,087회 작성일 21-02-15 14:02

본문

b69eb4ed813e7d66b68d08d42071f43c_1613365333_684.png
ODVA가 최근 세계 최고의 산업적 연결 기술 공급업체 중 하나인 HARTING이 Cisco Systems, Endress+Hauser와 함께 ODVA의 PRINCIPAL 회원이 되었다고 발표를 하였다.
 
Endress+Hauser, 하니웰, 오므론, 로크웰오토메이션, 슈나이더일렉트릭 HARTING의ODVA 활동의 주된 초점은 글로벌 HARTING Technology Group의 일부인 장치의 연결 및, 설치 기술과 스마트-연결 분야의 업계 선두 주자인 북미의 HARTING, Inc.를 통해서 이루어질 것이다.

HARTING의 ODVA 참여 강화는 EtherNet/IP™ 제품에 대한 회사의 헌신뿐 아니라 자동화 업계 전반의 산업용 이더넷 및 연결에 대한 전문 지식과 리더십의 성장을 반영하고 있다. HARTING은 IIoT와 Industry 4.0의 일환으로 산업용 이더넷의 발전을 추진하기 위해 노력을 하고 있으며, ODVA에 대한 참여 확대로 인해 자동화 산업이 IIoT를 성공적으로 구현하기 위해 필요한 다양한 기술과 장치를 식별하고, 표준화하기 위한 노력과 ODVA 기술 발전에 도움을 줄 것이다.

HARTING은 ODVA 및 동료 ODVA 회원들과 함께 수년간 산업 자동화 통신 네트워크 표준의 채택을 촉진하고, 기술 개발 및 강화 활동에 참여하며, 적합성 제품을 홍보하기 위해 노력해왔다. HARTING은 케이블 및 커넥터 솔루션과 함께 Ether Net/IP™ 및 DeviceNetⓇ 기술을 모두 지원한다. HARTING 제품에는 헤비듀티 커넥터, 인터페이스/보드 커넥터, 사용자 지정 케이블, 특히 산업용 이더넷을 위한 광범위한 솔루션 포트폴리오가 포함되었다. 주요 서비스 시장 부문에는 기계/로보틱스, 자동화, 운송, 풍력 에너지, 발전 및 배전이 포함된다. HARTING은 산업 인프라에 대한 완전한 커넥터 설치 개념을 통해서 데이터, 신호 및 전력을 제공하며, HAN 시리즈와 같은 커넥터로 새로운 표준을 설정한다.

HARTING은 특히 T1 Industrial Connector for Indust rial Single Pair Ethernet의 출시를 통해 지난 몇 년간 산업용 이더넷의 채택을 주도해왔다.

“EtherNet/IP™는 특히 Industrial Single Pair Ethernet과 Ethernet-APL의 등장으로 디스크리트(Discrete) 및 Process 계장 산업의 미래를 위해 중요한 통신 네트워크입니다.”라고 HARTING Americas의 사장 겸 CEO인 Jon De Souza는 말했다. “HARTING은 EtherNet/IP™ 네트워크를 위한 향상된 스마트 연결 솔루션을 지속적으로 제공하여 더 빠른 의사결정과 오류 수정 및 예방 활동을 촉진할 수 있기를 고대하고 있다. HARTING은 ODVA에 PRINCI PAL회원으로 가입함으로써 EtherNet/IP™ 및 관련 ODVA 기술 및 표준을 발전시켜 OT와 IT 융합에 대비하고 있다. IIoT와 Industry 4.0은 지속적으로 주목을 받고 업계 발전을 촉진하고 있으며, HARTING ODVA에 대한 약속을 늘릴 수 있는 절호의 기회를 잡았습니다.”

ODVA의 사장 겸 전무이사인 Al Beydoun 박사는 “OD VA는 HARTING이 주요 회원으로서 더 많은 기여와 스마트 연결에 대한 그들의 전문 지식을 환영한다”고 말했다. “이들이 PRINCIPAL 회원으로 참여하면 ODVA가 증가하는 IIoT와 Industry 4.0의 수요를 충족시키기 위해 산업 기업의 연결성을 진전시키는 데 기여하고 성장할 것입니다.”

ODVA는 HARTING과 같은 다양한 선도적인 산업 자동화 공급업체를 주축으로 하여 공장 하부 자동화 제어에서 클라우드 수준의 비즈니스 분석에 이르기까지 산업용 이더넷 개발을 지속적으로 선도할 수 있는 좋은 위치에 있다. 제조업체는 CIP 및 EtherNet/IP™를  통해 개별 애플리케이션, 프로세스, 모션, 안전 및 보안 애플리케이션에 대해 완벽한 플랜트 전체 네트워크 인프라를 활용하여 현재와 미래의 요구사항을 모두 충족할 수 있다.

ODVA는 SPS Connect의 시기에 해당하는 2020년 4분기 미디어 브리핑에서 HARTING을 PRINCIPAL 회원으로 공식 소개하였고, 소개에는 HARTING에 대한 개요와 OD VA에 PRINCIPAL 회원으로 가입하는 이유가 포함된다. O DVA는 HARTING과 같이 역량을 갖춘 회사를 주요 회원으로 추가해 산업 자동화의 미래를 계속 주도하게 되는 것을 기쁘게 생각한다.

b69eb4ed813e7d66b68d08d42071f43c_1613365350_4117.png
 

카테고리

카테고리
현재(2019~)

잡지리스트

잡지리스트

이달의 광고업체

이달의 광고업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