계장기술(PROCON)

업체동정 산업용 이더넷 장애의 주원인 정확히 찾아내도록 설계된 LinkIQ™ 발표

페이지 정보

작성자 최고관리자 댓글 0건 조회 2,182회 작성일 21-05-13 11:29

본문

83ec1f678e1ee409c267a2434b618f98_1620872919_9754.png
Fluke Networks(www.flukenetworks.com)가 산업용 이더넷 장애의 주원인인 네트워크 케이블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설계된 LinkIQ-IE Cable+Net work 산업용 이더넷 테스터를 지난 4월 7일 발표했다. 이더넷 기반 기술이 산업 자동화 네트워크를 지배하게 되면서 이러한 네트워크 문제를 해결하기 위한 사용하기 쉬운 도구의 필요성이 빠르게 증가하고 있다. Fluke Networks의 최첨단 케이블 계측 기술과 산업용 이더넷 스위치에 대한 기본 테스트를 결합한 LinkIQ-IE는 네트워크 장애 발견 속도를 높인다.
산업용 이더넷이 자동화를 위한 주요 기술이 되면서 유지보수 및 장애 해결이 매우 중요해지고 있다. 산업용 통신 솔루션 제공 업체인 HMS는 연례 설문조사에서 새로 설치된 공장 자동화 노드의 70%가 산업용 이더넷을 사용한다는 사실을 발견했다. 선도적인 산업 네트워크 지원 조직인 Indu-Sol의 연구에 따르면, 산업용 이더넷 서비스 호출의 절반 이상이 케이블 관련 문제로 인해 발생하는 것으로 나타났다. 산업용 이더넷 시대에서 분명한 것은 케이블링을 테스트하고, 문제를 해결하는 능력은 산업 자동화를 유지하는 데 매우 중요하다.
“산업용 이더넷 문제를 해결하는 데는 프로토콜 분석기와 같은 복잡한 도구나,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바이 패스 케이블 실행과 같은 시행착오 접근 방식을 사용하는 경우가 너무 많습니다.” Fluke의 Pro duct VP인 Walter Hock는 이렇게 말했다. “우리는 사용하기 쉬운 제스처 기반 인터페이스와 산업용 이더넷 팀이 이용할 수 있는 합리적인 가격을 통해 몇 초 만에 주요 문제 해결 질문에 대한 답변을 제공하도록 LinkIQ-IE를 설계했습니다.”
“LinkIQ-IE는 스위치 포트, VLAN 및 PoE 정보를 표시할 수 있는 훌륭한 추가 기능을 가지고 있습니다.”라고 온타리오에 기반을 둔 설계, 설치 및 문제 해결 서비스 제공 업체인 오크 빌의 Sinn Develop ment의 CEO인 James Sinn은 말했다. “그리고 케이블 테스트도 필수적입니다. LinkIQ-IE로 가장 먼저 한 일은 안면 차폐 생산라인의 케이블링을 테스트하는 것이었습니다. 그것은 문제의 원인이 큰 유도 모터를 가진 근처의 기계공구로부터 EMI에 영향을 받기 쉬워 차폐로 분리해야 한다는 것을 알려주었습니다.”
또한 Fluke Networks 문건호 지사장은 “LinkIQ는 산업용 이더넷의 첫 번째 장애 원인인 케이블의 채널 테스트 및 장애 원인 판단이 가능하며, 함께 필요한 네트워크 장비의 포트 정보, VLAN, PoE 전압 및 PoE 소프트웨어 문제까지 확인할 수 있는 강력한 테스터입니다. 날로 증가하는 PoE와 NBASE-T 환경에서 장애 원인을 찾을 테스터가 없던 시대는 이제 끝났습니다. 특히 산업용 이더넷 전용 모델은 M 12-D, M12-X 및 M8-D 커넥터를 사용하는 채널 링크까지 테스트가 가능합니다. 이번 신제품은 산업용 이더넷 환경에서 일하고 있는 케이블 및 네트워크 테크니션 모두에게 좋은 친구가 될 것입니다.”라고 신제품에 대해 설명했다.

83ec1f678e1ee409c267a2434b618f98_1620872945_4754.png
 LinkIQ-IE는 케이블의 다른 쪽 끝에 있는 항목을 기반으로 적절한 측정을 자동으로 제공하는 싱글-테스트 접근 방식을 기반으로 한다. “OPEN” 상태의 케이블의 경우 거리와 와이어맵이 표시된다. 제공된 리모컨으로 종단된 경우 테스트 결과에 케이블이 지원할 수 있는 최대 데이터 속도(최대 10Gb/s)가 표시된다. 케이블이 스위치 포트에 연결되어 있는 경우 LinkIQ-IE는 스위치 이름과 포트 이름, 지원 속도 및 Duplex 방식을 표시한다. PoE가 광고되면 Class 및 전력(최대 90W 또는 Class 8)을 표시한 다음 스위치를 로드하여 전력이 공급될 수 있는 지를 확인한다.
LinkIQ-IE 는 RJ-45  커넥터를 사용하며 산업 애플리케이션에서 일반적으로 사용되는 M12-D, M12-X 및 M8-D 커넥터에 대한 연결을 확인할 수 있는 케이블 및 어댑터를 포함한다.
Fluke Networks의 LinkIQ-IE Cable+Network 산업용 이더넷 테스터는 전 세계 리셀러에게 구매하거나 위의 웹 사이트를 통해 직접 구매할 수 있으며, LinkIQ-IE의 더 많은 정보가 필요하면, www.fluke networks.com/MeetLinkIQ로 방문 바란다.

83ec1f678e1ee409c267a2434b618f98_1620872959_5044.png

 

카테고리

카테고리
현재(2019~)

잡지리스트

잡지리스트

이달의 광고업체

이달의 광고업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