계장기술(PROCON)

계장포커스 에머슨, IMA Active와 연속 공정 소프트웨어 공동 개발

페이지 정보

작성자 최고관리자 댓글 0건 조회 802회 작성일 21-05-13 14:17

본문

- 새로운 솔루션을 통한 생산 과정 효율 및 내용고형제 제조 품질 향상 기대

83ec1f678e1ee409c267a2434b618f98_1620882831_6136.png
 에머슨이 글로벌 고형 약품 공정의 리더 IMA Active와 내용고형제(Oral solid dose) 의약품 연속 공정 제어 전략 및 소프트웨어를 공동으로 개발한다. 두 회사는 의약 제조업체들이 생산의 품질, 수량 및 효율성 개선으로 보다 쉽게 연속 제조를 채택하고, 환자 접근을 가속화하는 데 초점을 둘 예정이다.

IMA Active는 새로운 제어 전략을 개발할 때 자사의 장비 설계, 머신 통합과 프로세스 로직에 대한 고유한 이해를 적용해 필수 장비의 최적 성과를 측정한다. 에머슨은 이 새로운 성능 전략을 자사의 확장 가능한 자동화 기술과 소프트웨어에 연결해 강력한 프로세스 모니터링과 컨트롤을 제공한다.
IMA Active의 자동화 매니저인 마르코 미날디(Marco Minardi)는 “IMA Active는 자동화의 전반적인 비전을 에머슨과 공유할 수 있는 점에 감사한다.”며 “예측 분석이 가능한 파마(Pharma) 4.0 에코시스템 통합을 가속화하고, 단순화할 수 있는 강력하고 유연한 플랫폼을 갖추어야 한다. 에머슨은 우리의 목표를 함께 달성하고자 하는 의지가 있을 뿐만 아니라, 연속 제조 기술 도입을 단순화할 수 있는 효과적인 사용자 경험을 보유하고 있다.”라고 말했다.
 83ec1f678e1ee409c267a2434b618f98_1620882857_1251.png
연속 제약 공정에는 정밀한 공정 제어, 품질 속성을 위한 중요한 매개변수의 안정적인 모니터링, 공정 분석 기술(PAT) 측정, 분석 데이터의 정확한 처리 및 고급 제어 기술이 필요하다. 제조업체는 이러한 모든 중요한 변수를 관리하기 위해 자동화 기술을 활용해 생산을 조절한다.

새로운 소프트웨어 솔루션은 불량 생산품 발생을 지능적으로 감지, 예측 및 경고해 품질을 개선하고 위험을 줄인다. 솔루션의 중심에 있는 에머슨의 DeltaV™ 분산 제어 시스템은 전체 내용 고형제 연속 제조 라인을 조정해 다양한 장비와 하위 시스템의 제어 및 자동화를 관리한다.

에머슨의 라이프 사이언스 부사장인 자비에 마첸트(Xa vier Marchant)는 “IMA Active는 내용고형제 제조에 필요한 공정 및 장비 전문 기업이다. 에머슨과 IMA Active는 연속 제조를 통해 함께 더 쉽고 빠르게 최저 생산 비용으로 최고 수준의 품질을 실현할 수 있는 솔루션을 만들 것이다.”라고 말했다.

자세한 내용은 에머슨의 생명과학 솔루션 페이지와 IM A Active 웹 사이트(www.ima.it)에서 확인할 수 있다.


온실가스(GHG) 감축을 위한 에머슨의 약속

- 에너지 효율적인 전력변환 지원
에머슨은 세계의 가장 복잡한 문제를 해결할 수 있는 솔루션을 개발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다. 또한 에머슨은 안전하고 효율적인 작업을 하는 데 큰 자부심을 가지고 에너지 사용을 효과적으로 관리하며, 온실가스(GHG) 배출량 감축을 위해 에머슨이 수행해야 할 역할도 인식하고 있다.

에머슨은 2028년까지 에머슨의 전 세계 제조 시설에서 온실가스 배출량을 2018년보다 매출액 대비 20% 감축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다. 이 목표는 에머슨의 역동적인 글로벌 사업 전체에서 달성한 성장 및 변화를 보여줌과 동시에, 배출량 감축을 향한 에머슨의 발전 상황을 보여주기 위해 환경 전문가들과 협력해 수립했다.

이 목표는 에머슨뿐만 아니라 에머슨이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는 업계의 지속 가능성을 높일 수 있도록 혁신하는 데 수행해야 할 자신의 역할을 얼마나 진지하게 여기고 있는지 보여준다.

온실가스 배출량 20% 감축 목표를 달성하기 위해 에머슨은 새로운 에너지 절감 방안과 지속적인 환경 교육훈련을 시행함으로써 폐기 에너지를 줄이고, 에너지를 보존하는 모범 사례에 대한 지식을 동료들에게 전달할 수 있는 도구 및 리소스를 시설에 제공할 것이다. 또한, 사업 단위별 진행 상황을 에머슨의 비즈니스 경영 검토 프로세스에 통합할 것이다.

내년에는 특히 에머슨의 대형 시설에서 온실가스 배출을 감축하는 데 중점을 둘 것이다. 대규모 시설의 에너지 효율성 개선 작업에서 축적한 정보를 기반으로 에머슨의 글로벌 시설 전체 발자국에서 온실가스 배출을 감축하는 새로운 접근법을 개발할 계획이다.

에머슨은 다음과 같이 온실가스 배출량 감축 목표를 달성하면서 겪은 현황, 성공 사례 및 어려움에
대해 보고할 것이다.
•에머슨은 글로벌 매출액을 기준으로, 2028년까지 온실가스 배출 집약도 지표를 집약도 수준 38.8에서 31.1로 20% 줄이는 목표를 설정했다. 기준 지표 및 목표 수준은 비즈니스 인수 및 매각을 반영하여 매년 조정한다.
•에머슨은 매출 성장 및 비즈니스 포트폴리오의 변화를 허용할 수 있는 배출 집약도 목표 접근법(매출 백만 달러당 온실가스 배출 톤수)을 적용하고 있다.
•집약도 지표를 통해 에머슨과 탄소 발자국 관리에 관련된 모든 이해관계자들이 경제적으로 지속 가능한 비즈니스로 성장할 수 있다.
•에머슨은 전 세계 200개에 육박하는 제조 시설의 탄소 발자국을 측정하고 있다.
•에머슨은 2018년을 기준연도로 적용하고 있다. 2018년에 온실가스 배출 집약도 감축 진행 상황을 측정한 결과, 전 세계 200여 개의 제조 시설이 범위 1(직접) 및 시장 기반 범위 2(간접) 온실가스 배출을 합산하여 676,231 이산화탄소 환산톤(MT CO2e)을 기록했다.
•에머슨은 제조 및 비제조 지사의 연간 범위 1 및 범위 2 온실가스 배출을 탄소 정보 공개 프로젝트(CDP)에 지속해서 보고할 것이다.

카테고리

카테고리
현재(2019~)

잡지리스트

잡지리스트

이달의 광고업체

이달의 광고업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