계장기술(PROCON)

계장포커스 고장 예측, 손실 방지

페이지 정보

작성자 최고관리자 댓글 0건 조회 758회 작성일 21-06-15 16:53

본문

B&R, 스토리지 미디어 상태 모니터링으로 고비용의 다운타임 방지

75652eeefe91c6643a078fa669b76c9e_1623743577_678.png
B&R의 Automation Runtime 실시간 운영체제는 스토리지 미디어의 상태에 대한 데이터를 자동으로 기록하여 기계 작동자 및 서비스 담당자에게 임박한 고장에 대한 조기 경고를 제공한다. 네트워크 충돌로 인해 데이터가 손실되고, 비용이 많이 드는 다운타임이 발생하기 전에 스토리지 미디어를 교체할 수 있다. B&R은 산업용 임베디드 런타임 시스템에 이 상용 등급의 기능을 도입한 최초의 기업 중 하나이다.

B&R의 프로덕트 매니저인 Varad Darji는 “스토리지 디바이스의 고장은 치명적일 수 있습니다.”라고 말했다. “백업을 사용하더라도 최근에 설정된 데이터와 설정의 일정량은 항상 손실됩니다. 심지어 전체 시스템을 다운시킬 수 있으므로 엔지니어가 드라이브를 교체하고, 설정을 복원할 때까지 생산성 손실을 감수해야만 했습니다.” 새로운 Storage Health Data 기능은 B&R의 Automation Studio 엔지니어링 환경에 간편하게 업데이트하여 사용할 수 있다. 

추가적인 프로그래밍 없이 Storage Health Data를 B&R의 웹 기반 System Diagnostics Manager 도구에서 예정된 다운타임 동안 서비스 담당자가 스토리지 미디어를 교체할 것을 사전에 권고할 수 있다. 드라이브 수명 80%와 같이 사전 정의된 임계값에 도달하면 HMI 화면 상에서 작동자에게 직접 알리는 HMI 기능도 프로그래밍할 수 있다. 
 

카테고리

카테고리
현재(2019~)

잡지리스트

잡지리스트

이달의 광고업체

이달의 광고업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