계장기술(PROCON)

업체동정 Rosemount 1408H 비접촉식 레벨 트랜스미터, 레드 닷 디자인 어워드(Red Dot Design Award) 수상

페이지 정보

작성자 최고관리자 댓글 0건 조회 656회 작성일 21-08-13 12:03

본문

cc3f99b49a7a6767289e8daaabb0581b_1628823786_2333.png
레드 닷 디자인 어워드(Red Dot Design Award)는 매년 제작되는 최고의 제품을 기리기 위한 연간 디자인 경연대회로 제품 디자인, 커뮤니케이션 디자인 및 디자인 컨셉 분야의 전문 심사위원들이 수상 디자인을 선정한다. 콤팩트하고 탄탄한 형태를 유지하며, 박테리아를 죽이기 위해 주로 사용하는 고온 세척 온도에서 트랜스미터가 버틸 수 있도록 보장된 Rosemount™ 1408H 비접촉식 레벨 트랜스미터가 세련되고 혁신적인 특허 냉각 설계를 인정받아 2021년 제품 디자인 상을 수상했다.
식음료산업에서 레벨 측정 계측은 특정 기준 및 위생 요구사항을 충족하는 동시에, 가동 중지 시간을 줄이고 과충전과 같은 위험을 방지해야 한다. 제조업체들은 비접촉식 레이더 기술을 통해 탁월한 표면 추적 기능을 보장하고, 유지보수의 필요성이 적으면서 매우 정확하고 신뢰할 수 있는 레벨 측정을 가능하게 함으로써 플랜트의 제품 손실을 줄이고, 생산 능력을 극대화할 수 있다.
접촉식 레이더 레벨 센서를 별도의 회로 기판을 사용하던 것에서 단일 칩 기술로 전환하면서, 비 위생 애플리케이션의 연속 레벨 측정 시 사용할 수 있게 됐다. 이 콤팩트하고 비용 효율적인 트랜스미터는 식음료 제조업체에 다양한 장점을 제공한다.
신제품 Rosemount 1408H 비접촉식 레벨 트랜스미터는 식음료산업의 위생 요구사항에 부합하도록 설계됐다. 레이더는 위생 인증을 받았고, CIP /SIP 프로세스 및 강한 세척에도 버틸 수 있는 콤팩트하면서도 견고한 설계를 특징으로 한다. 또 80 GHz, FMCW 기술 및 패스트 스윕(Fast Sweep) 기술도 결합됐다. 기존 기술에 비해 무려 40배나 더 많은 데이터를 제공하며, 제품 손실을 줄이고 품질 및 배치 일관성을 높였다.
이 트랜스미터는 하이브리드 통신은 물론 4-20 mA, IO-Link 및 PnP/NpN 스위칭을 제공으로 모든 자동화 시스템에 쉽게 통합할 수 있다. 또한 Rosemount 1408H는 제조업체가 시간을 절약하고, 별다른 문제없이 플랜트를 운영할 수 있도록 혁신 기술과 스마트 알고리즘을 통해 설치 및 시운전을 지원한다.
 

카테고리

카테고리
현재(2019~)

잡지리스트

잡지리스트

이달의 광고업체

이달의 광고업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