계장기술(PROCON)

업체동정 앤시스와 무선 설계 워크플로우 솔루션 제공을 위한 협력 강화

페이지 정보

작성자 최고관리자 댓글 0건 조회 53회 작성일 21-10-15 11:21

본문

acd598e81b141b2fe45c73e36fda6e46_1634264471_7208.png
키사이트테크놀로지스가 키사이트의 PathWave ADS(Advanced Design System) RFPro 환경을 Ansys HFSS 전자기 시뮬레이션과 통합하기 위해 앤시스(Ansys)와의 협력 범위를 확대했다고 발표했다. 협업을 통해 무선 주파수(RF) 및 마이크로파 엔지니어들은 시간이 많이 걸리는 수동 커플링 설계 툴의 병목현상을 제거하여 워크플로우를 간소화하고, 출시 기간을 단축할 수 있다. 2021년 2월에 발표된 두 기업 간의 초기 협업은 두 기업 제품들의 워크플로우를 개선해 5G, 항공우주 및 방위, 자동차 부문에서 출시 기간을 단축할 수 있었다.
키사이트 PathWave 소프트웨어 솔루션 부문 총괄 관리자인 톰 릴릭(Tom Lillig)은 “고객들은 키사이트의 PathWave 프레임워크를 통해 설계부터 생산에 이르는 출시 기간을 단축할 수 있다. 설계 및 테스트 소프트웨어 제품 간에 개방형 인터페이스를 개발하면 시스템/회로 설계, 검증, 제조 전반에서 Ansys HFSS와도 연결될 수 있도록 PathWave의 지원 범위를 확장했다. 고객들은 이 파트너십을 통해 규모가 크고 복잡한 개발 과제를 훨씬 더 빠르게 해결할 수 있다”고 말했다.
키사이트의 RFPro 시뮬레이션 솔루션은 RF 및 마이크로파 회로 설계자들을 위한 전자기(EM) 환경으로 키사이트 PathWave ADS 와 통합된다.
앤시스 제품 관리 부문 부사장인 스티브 파이텔(Steve Pytel)은 “앤시스는 개방형 에코시스템에서 세계 정상급의 제품을 만들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키사이트와의 협업이 이 전략에 큰 도움이 되었으며, 키사이트와 앤시스가 고객의 엔지니어링 과제를 해결하는 포괄적인 솔루션을 제공할 수 있게 되었다” 고 말했다. 또 앤시스 제품 관리 부문 부사장인 스티브 파이텔(Steve Pytel)은 “많은 고객들이 RF 회로 설계를 위한 키사이트의 PathWave ADS,  RFPro 및 Ansys HFSS를 연결해 RF 모듈을 검증한다. 툴 간에 설계 파일을 수동으로 이동하는 경우 시간이 많이 걸리고 병목현상이 발생할 수 있는데, 특히 5G 및 6G 등의 응용 분야에서는 복잡한 RF 모듈의 다이카운트(Die-count) 수가 증가한다. 이 문제를 완화하기 위해 키사이트와 협업하고 있으며 궁극적으로 고객을 위해 결과를 빠르게 도출하고, 업계 혁신을 촉진할 수 있는 효율적인 워크플로우를 만들고 있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