계장기술(PROCON)

업체동정 학생, 엔지니어 및 비즈니스 리더를 위한 최첨단 기술 중심 교육 리소스 제공

페이지 정보

작성자 최고관리자 댓글 0건 조회 9회 작성일 21-11-15 15:01

본문

리모트 러닝(Remote Learning) 강화하고, 맞춤형 측정 장비 지속적으로 업데이트
d80f760682c8eeab85ad334e86b5aa06_1636956025_3825.png
키사이트테크놀로지스가 학생, 엔지니어 및 비즈니스 리더를 위해 다양한 최첨단 기술을 다룬 교육 리소스를 제공한다고 발표했다.
키사이트테크놀로지스는 10월 6일(수) 오전 10시부터 11시까지 엔지니어링 교육에 대한 온라인 기자간담회를 열어 “어떻게 기술이 엔지니어, 학생 및 비즈니스 리더와 같은 고객을 위한 학습 기회와 방법을 변화시키는지와 이에 대한 키사이트의 전략과 새로운 서비스를 소개하였다. (이에 앞서 키사이트코리아가 10월 12일부터 14일까지 ‘Keysight World 2021’을 온라인으로 개최된 행사에서 ‘디지털 혁신, 커넥티비티 및 보안’을 포함한 주요 기술 분야를 아우르는 광범위한 솔루션 소개)
엔지니어링 교육에 대한 키사이트의 전략 및 접근 방식도 바뀌었다. 고객 니즈 및 시장 환경 변화에 따라 원격 교육이 강화된 것. 키사이트코리아의 유영준 상무는 “코로나19가 장기화되면서 공학교육은 하이브리드(Hybrid)가 주도하고 있다. 공학교육은 ‘리모트 러닝(Remote Learning)’을 강화하고, ‘PathWave Remote Access Lab Software 같은 맞춤형 측정 장비를 지속적으로 업데이트하고 있다”고 말했다.
키사이트는 공학교육을 투자 지원을 아끼지 않고, 국내 대학과의 협업을 중시한다. 20여 년 전만 해도 기술개발은 미국에 의존했지만, 지금은 한국 고객이 기술 및 트렌드를 주도하고, 전자통신 분야의 자랑스런 사회 일원으로 역할을 다하고 있다.
코로나19로 인해 원격학습이 보급되면서, 전 세계 e-러닝 시장이 급격하게 성장했다. 시장조사 기관인 글로벌 마켓 인사이트(Global Market Insights)에 따르면 2020년 e-러닝 시장은 2,500억 달러였으며,연평균 21%의 성장률로 급증해, 2027년에는 1조 달러에 이를 것으로 예상했다. 여기에는 학계, 기업 및 정부 사용이 포함된다. 글로벌 마켓 인사이트에서 발표한 300페이지 분량의 보고서에 따르면 북미, 주로 미국은 e-러닝 매출의 35% 이상을 차지했다. 아시아 태평양 시장은 예측 기간 동안 26%를 차지할 것으로 예상된다.

원격 실험실 액세스 솔루션 : 온라인 학습을 위한 업계 지원 솔루션
원격학습은 학생들에게 언제 어디서나 학습의 유연성을 제공한다. 측정 분야에서 인터페이스 특성 상원격 작업은 어려운 일이지만, 원격학습 도구로 다뤄지는 중요하고 필수적인 학습들이 많이 있다. 새로운 키사이트 원격 실험실 액세스 솔루션은 온라인 실험실 액세스로 전환하는 편리한 방법을 제공한다. 엔드-투-엔드 솔루션은 기본 장비 실험실의 완전한 원격 설정이 가능하며, 웹 기반 실험실 관리, 벤치 장비 예약 일정 관리, 장비 제어, 측정 및 분석을 위한 원격 액세스를 지원한다. 이를 통해 학생들은 업계 수준의 테스트 및 측정 장비와 소프트웨어를 통해 업계엔지니어와 유사한 실용적인 기술과 응용 지식을 얻을 수 있다.

Keysight University : 비즈니스 리더 및 엔지니어를 위한 몰입형 e-러닝 플랫폼
Keysight University 프로그램의 비전은 엔지니어의 지식과 경력을 발전시키도록 맞춤형 교육 경험을 제공하는 세계적 수준의 학습 허브를 구축하는 것이다. 키사이트의 e러닝 허브는 5G 무선, 양자 컴퓨팅 및 반도체 테스트는 물론 기본 수준에서 고급 수준까지 제공되는 소프트웨어 테스트 자동화에 이르는 엔지니어링 과정의 포괄적인 플랫폼을 제공한다. 엔지니어는 최신 산업 표준과 규정 준수 및 테스트 방법론을 배울 수 있으며, 미래에 필요한 귀중한 지식과 통찰력을 얻을 수 있다. 현재 Keysight University는 13개 주제를 다루는 139개 과정을 제공한다.

d80f760682c8eeab85ad334e86b5aa06_1636956107_968.png 

Keysight World : 고객 및 업계를 위한 교육 이벤트
Keysight World에서는 연결된 세계에 필요한 전문가와 솔루션을 선보였고, 키사이트 회장 겸 CEO인 론 네르시안(Ron Nersesian)과 키사이트 COO인 사티시 다나세카란(Satish Dhanasekaran)의 기조연설로 시작되었다. Keysight World는 3가지 주제인 네트워크 현대화 및 6G로의 경로에 중점을 둔 연결성, 에지 디바이스, 데이터 센터 및 양자 컴퓨팅을 포괄하는 디지털 변환, 탄력적인 네트워크와 애플리케이션을 유지하기 위한 보안으로 진행되었다. 

한국 고객(엔지니어링)들만을 위한 자세한 내용은 10월 19일(화)~22일(금) 원격으로 진행된 “Key sight World Korea – Technical Week”(RF, Digital, Semiconductor, 5G, Network Security Automotive & Energy 최신 기술)’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