계장기술(PROCON)

신제품 고급 IIoT 애플리케이션 생성 간소화하는 새로운 에지 솔루션

페이지 정보

작성자 최고관리자 댓글 0건 조회 614회 작성일 22-03-15 15:53

본문

즉시 호환 가능한 PACSystems™ 에지 솔루션으로, OEM 및 최종 사용자가 고급 에지 컴퓨팅·시각화·IIoT 기술 신속하게 구현하도록 지원

17e5dc6e46d3831239a3b15de417e102_1647327124_5318.png
에머슨이 턴키 방식의 새로운 산업용 에지 하드웨어 및 소프트웨어 솔루션 포트폴리오인 PACSystems™ 에지 솔루션(PACSystems™ Edge Solutions)을 발표했다.

에지 솔루션은 선택과 호환을 단순화시켜서 OEMs (Original Equipment Manufacturers) 그리고 시스템 통합(System Integrator, SI) 업체 및 최종 사용자가 디지털 전환 프로젝트를 통합, 개발 및 검증하는데 소요되는 시간을 대폭 줄일 수 있도록 지원한다. 새로 선보인 포트폴리오는 좁은 공간에서의 연결, 설치 공간을 요하는 연결 장치 및 컴퓨팅 작업부터 플랜트 전반에 걸친 분석 및 감독까지 목적에 맞는 패키지를 구성해 확장할 수 있는 에지 기능을 지원한다. 식음료, 산업 기계, 재생에너지 및 기타 산업 분야의 종사자들은 해당 솔루션을 통해 중요한 작업 현장 데이터를 손쉽게 수집 및 분석하고 시각화함으로써, 가동 시간과 효율성을 극대화하기 위해 운영을 최적화하고 사전 유지보수를 실현할 수 있다.

제조업체들은 에지 하드웨어 및 소프트웨어와 관련된 다양한 옵션에 직면해 있다. 이러한 이유로 생산성, 에너지 사용, 기계 상태 등을 개선하기 위해 에지 내에서 데이터를 수집하고, 심층적으로 분석할 수 있는 효과적인 IIoT 솔루션을 결합하기가 어려운 실정이다. PACSys tems 에지 솔루션은 완벽한 라이선스를 갖춘 에머슨의 에지 및 IIoT 소프트웨어와 컴퓨팅 하드웨어 조합을 최적화하여 에지 솔루션을 선택, 구성 및 지원하는 데 드는 시간과 복잡함을 크게 줄여준다. 최종 사용자는 작업 전반적으로 확산 및 분산된 데이터 소스의 인사이트에 더욱 빠르게 액세스해 단시간에 결과를 얻을 수 있다. OEM은 장비 상태에 대한 사전 모니터링을 안전하게 실시하고, 실행 가능성과 성능 가시성을 개선하며, 잠재적 문제로 인한 가동 중단 상태가 발생하기 전에 운영자에게 해당 사항을 알릴 수 있다.
에머슨 시스템 및 소프트웨어 그룹 사장 사비 미트라(Sabee Mitra)는 “생성 시점에 중요한 데이터와 분석에 액세스할 수 있다면 공장 직원이 정보를 바탕으로 신속한 조치를 취해 생산성을 높일 수 있다”라며 “PACSystems 에지 솔루션을 통해 PLC를 사용하는 모든 산업 애플리케이션은 운영자가 가장 필요로 하는 시기와 장소에서 즉각적인 통찰력을 제공하는 동시에 쉬운 확장성도 유지할 수 있다”라고 강조했다.

17e5dc6e46d3831239a3b15de417e102_1647327179_2721.png 

에머슨의 새로운 에지 솔루션은 최적화된 소프트웨어 패키지에서 Movicon™.NExT, Web HMI, Connext OPC UA 서버 및 PACEdge™ 플랫폼을 활용하여 강력하고 유연한 연결, 시각화 및 클라우드 지원 도구 세트를 제공한다. 사용자는 모든 필드 장치 또는 제어시스템에 공개적으로 연결하여 고급 에지 컴퓨팅, 플랜트 및 에너지 분석·감독 시스템을 생성한 다음, 해당 정보를 기계에서 엔터프라이즈 수준까지 하나의 공통적인 HMI(Human Machine Interface)에 표시할 수 있다.

각 용도에 맞는 PACSystems 에지 솔루션은 완벽하게 연동하여 전체 플랫폼에서 쉽게 확장할 수 있다. 조직은 하나의 애플리케이션에서 시작해서 향후 요구사항 증가 여부에 따라 늘려나갈 수 있기 때문에 기 사용 중인 솔루션이 지닌 가치를 쉽게 확장할 수 있다. 여기에는 다음이 포함된다.

• RXi HMI : 장치 작동 및 성능에 대한 가시성을 개선하고, 작업자가 중요한 정보에 빠르게 액세스할 수 있도록 한다.
• RXi 에지 컴퓨팅 : 모든 소스의 데이터를 활용하여 운영자가 즉시 액세스할 수 있는 실시간 통찰력 및 머신 러닝을 제공함으로써 의사결정 프로세스를 개선한다.
• RX3i 에지 컨트롤러 : 하나의 장치에서 결정적인 고속 제어 및 기계 지능을 제공함으로써 프로세스를 실시간으로 최적화한다.
• RXi 에지 애널리틱스 : 직관적으로 사전 구성된 분석을 통해 공장 생산성, 성능 및 에너지 사용량에 대한 액세스 및 가시성을 간소화한다.
• RXi 슈퍼바이저 : 어디에서나 액세스할 수 있는 시각화 기능을 통해 공장 자산과 생산 데이터를 포괄적인 실시간 생산 운영 현황 정보와 연결한다.

모든 최종 사용자, 시스템 통합업체 및 OEM은 애플리케이션 개발을 가속화 및 보안, 계기와 클라우드 간에 개방형 연결 환경을 구축함에 있어 이점을 누릴 수 있다. 이로써 엔지니어와 운영자의 IIoT 요구사항을 충족하는 동시에 향후 OT 및 IT 통합을 지원하는 데 필요한 유연성을 확보할 수 있다.

한국에머슨㈜ / (031)8034-0236

카테고리

카테고리
현재(2019~)

잡지리스트

잡지리스트

이달의 광고업체

이달의 광고업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