계장기술(PROCON)

업체동정 Mid-West instrument社의 차압계, 스위치 및 송신기에 관한 구매 가이드

페이지 정보

작성자 최고관리자 댓글 0건 조회 72회 작성일 22-04-15 11:30

본문

fd8bc1c0f95f376c60f4b32025cf4ad7_1649989793_4698.png
Mid-West Instrument는 다양한 게이지, 스위치 및 송신기를 제공하며, 사용자 맞춤형 기회를 제공한다. 1958년에 설립하여 미시간에서 60년 이상 사업을 해오고 있는 Mid-West Instrument는 풍부한 경험과 전문 지식을 보유하고 있으며, 구매 가이드는 다양한 옵션을 숙지하는 데 큰 도움이 될 수 있다.

Mid-West Instrument는 많은 응용프로그램을 만족시키기 위해 수많은 차동 게이지를 제공한다. 다양한 기업에서 사용하는(가장 인기 있는) 측정기는 다음과 같다.
1) 피스톤 타입 게이지
당사의 피스톤 유형 게이지는 ±2% 또는 ±2% 또는 ±5% 풀(Full) 스케일 정확도로 제공되며, 액체 애플리케이션에 널리 사용된다. 이러한 게이지는 모델에 따라 1~2개의 완전 밀봉 리드 스위치 또는 4-20mA 송신기와 함께 사용할 수 있다. 또한 일부 피스톤 유형 게이지는 위험 환경에서 사용할 수 있도록 구성할 수 있다.

2) 다이어프램 타입 게이지
다이어프램형 게이지는 고압 및 저압 포트가 완전히 격리된 것이 특징이다. 이렇게 하면 바이패스가 무효화되며, 다른 공기, 가스 및 액체와 함께 사용하기에 이상적이다. 또 다이어프램 유형 게이지는 다양한 크기로 이러한 게이지를 설계한 경험의 결과인 광범위한 민감도 측정에 적용될 수 있다.

3) 벨로우즈 타입 게이지
±1/2% 또는 ±1% 풀 스케일 정확도로 제공되는 대부분의 벨로우즈 유형 게이지에서 볼 수 있는 주요 구성요소는 토크 튜브 어셈블리, 게이지 프론트 어셈블리, 과압 어셈블리 및 벨로우즈 센싱 요소이며, 모두 2피스 차체에 들어 있다. 이러한 게이지에는 벨로우즈와 기계적으로 연결된 캠의 회전에 의해 작동되는 마이크로 스위치를 장착할 수도 있다.

4) Bourdon 튜브 DP 게이지
Burdon 튜브 차동 게이지는 ±1/2% 또는 ±1% 풀 스케일 정확도로 제공된다. 전통적인 압력 게이지와 마찬가지로 부르동 튜브는 압력이 가해지면 모양이 바뀐다. 차압 부르동 튜브 게이지에는 부르동 튜브 어셈블리를 캡슐화하는 고압 챔버가 있다. 기기는 튜브 내부의 공정액과 챔버 내 압력의 차이를 측정한다. 차이는 다이얼에 정확하게 표시된다.

5) 스위치
차압 스위치와 릴레이는 프로세스 조건을 고객에게 알리거나, 미리 설정된 값으로 프로세스 장비를 제어하는 데 사용된다. SPST(Single Pole Single Throw, 단극 단일 던지기) 및 SPDT(Single Pole Double Throw, 단극 이중 던지기) 출력은 물론 일반 개방 및 일반 폐쇄 출력도 사용할 수가 있다. Sea gate의 밀봉 리드 스위치는 엔클로저가 있거나 없는 상태로 제공되며, 엔클로저가 있는 대부분의 모델은 NEMA 4X 환경 등급을 받았다. Mid-west 계측기 리드 스위치는 현장에서 조정할 수 있으며, 고객이 별도로 지정하지 않는 한 모두 풀 스케일 범위의 50%로 사전 설정된다. 또한 두 개의 스위치 유닛을 독립적으로 설정할 수 있다.

6) Transmitter
Mid-West Instrument의 차압 게이지/송신기는 프로세스 조건의 실시간 4-20mA 신호를 제공한다. 그리고 송신기가 지시이든 비 지시이든 관계없이, 각각의 송신기는 2-와이어 루프 구동 마이크로프로세서 기반의 4-20mA 송신기로 설계되었다. 11 포인트 보정 선형화 기법은 각 송신기를 게이지에 맞게 개별적으로 보정하는 데 사용된다. 이 방법은 범위의 상위 80%에 대해 <2% 정확도>를 제공하는 방법이다. 또한 설치 후 간단한 영점 조정을 위해 외부 영점 핀을 사용할 수 있다.

자세한 기술 상담은 한국 내 Mid-west Instru ment의 독점 공급자인 ㈜다호트로닉 웹사이트 www.daho.co.kr를 방문하거나, 02-865-7001로 연락 바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