계장기술(PROCON)

계장포커스 활성 제약 성분 및 중간체의 위탁개발 생산을 위한 합작회사인 Pharmira Co., Ltd.의 사업 개시

페이지 정보

작성자 최고관리자 댓글 0건 조회 568회 작성일 22-05-13 17:17

본문

활성 제약 성분 및 중간체의 위탁개발 생산을 위하여 일본의 7개사가 투자한 Pharmira Co., Ltd.(이하 “합작법인”)를 발표했다. 또한 API(원료의약품) 및 중간체의 CM(연속 제조) 기술 개발과 CM 기술을 이용한 위탁개발 생산에 착수했다고 밝혔다. 투자사는 다음과 같다.
•Shionogi Pharma Co., Ltd.(본사 : 오사카 셋쓰, 사장 겸 CEO : Ryuichi Kume, 이하 “Shionogi Pharma”)
•Chiyoda Corporation(본사 : 가나가와 요코하마, 사장 겸 COO : Masakazu Sakakida, 이하 “Chiyoda”)
•Taisei Corporation(본사 : 도쿄 신주쿠, 사장 겸 CEO : Yoshiro Aikawa, 이하 “Taisei”)
•Fujimoto Chemicals Co., Ltd.(본사 : 오사카 주오, 사장 겸 CEO : Kazumasa Fujimoto, 이하 “Fujimoto Chemicals”)
•Takenaka Corporation(본사 : 오사카 주오, 사장 : Masato Sasaki, 이하 “Takenaka”)
•Yokogawa Electric Corporation(본사 : 도쿄 무사시노, 사장 겸 CEO : Hitoshi Nara, 이하 “Yokogawa Electric”)
•Nagase & Co., Ltd.(본사 : 도쿄 주오, 대표이사 겸 사장 : Kenji Asakura, 이하 “Nagase”)

1. 합작법인의 기본 정보

abe9aeab292ede8d9febd9fe927d5d1f_1652429703_5335.png

2. 프로젝트 개요

API와 중간체 제조 기술의 변혁을 목표로 전문 기술을 가진 기업들이 모여 위탁개발 생산 및 제조 서비스를 수행하고 있다. 최근 몇 년 동안 감염증과 같은 환경의 급격한 변화에 따라 의약품 개발의 가속화와 안정적인 공급망 구축이 시급한 과제가 되고 있다. 이러한 환경 변화에 대응한 혁신적인 CM 기술을 도입함으로써 의약품 위탁개발 생산에서 제조 방법 개발에 소요되는 시간을 단축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또한 CM 기술은 인력과 공간을 절약하여 의약품 원료의 상업적 생산 효율성을 높이고, 고품질 의약품에 대한 품질 보증을 강화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다양한 고객 니즈에 부응하기 위해 약품 제조법 개발부터 임상시험용 API 생산, 상업용 생산까지 API와 중간체 제조 전반을 아우르는 통합 제조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기존 배치 제조 기술과 혁신적인 CM 기술을 모두 활용할 예정이다. 도입 시 CM은 주로 반응 및 결정화 과정에 적용되며, 상당한 이점을 얻을 수 있을 것으로 예상된다. 또한 개발 단계부터 CM을 적용함으로써 고품질 및 공정 안전성을 확보할 수 있으며, 의약품 개발을 가속화할 수 있다.

합작법인은 신약 개발의 효율성 제고와 고품질 의약품의 안정적인 공급에 기여함으로써 글로벌 의약품 환경의 선진화와 개선을 위해 노력할 것이다.


3. 각 주식회사 개요

Shionogi Pharma Co., Ltd
Shionogi Pharma Co., Ltd.는 2019년 4월 1일, 고객의 신뢰를 받는 「기술 개발 지향 제조 기업」을 목표로 사업을 시작했다. API의 제조법 및 제형 개발부터 상업용 생산까지 다양한 계약 서비스와 더불어 제약공학 기술을 활용한 분석법 개발 및 설비 설계 지원 등 모든 범위를 아우르는 서비스를 제공한다.

Chiyoda Corporation
Chiyoda Corporation은 1948년 설립 이래 에너지(석유 및 가스 포함), 화학, 환경 및 생명과학 분야의 플랜트 엔지니어링, 조달 및 건설(EPC)에 중점을 두고, 세계적으로 많은 프로젝트를 수행해왔다.

Taisei Corporation
Taisei Corporation은 1873년에 설립되어 1968년에 API 플랜트를 설계 및 건설하기 위한 엔지니어링 부문이 설립된 이래, 제약, 식품, 생명과학 등 폭넓은 분야의 제조 설비를 고객에게 제공한다. 「사회 구성원 모두에게 활기찬 환경을 만들기 위해」라는 Taisei 그룹의 이념에 따라 환경적으로 지속 가능한 방식을 추구하며, 탁월한 가치를 지닌 안전하고 매력적인 공간을 만들고, 미래 세대의 희망과 꿈이 가득한 글로벌 커뮤니티를 만들기 위해 노력한다.

Fujimoto Chemicals Co., Ltd.
Fujimoto Chemicals Co., Ltd.는 1953년에 설립된 이래, 주로 API나 중간체의 생산 및 판매에 주력한다. 해당 기업은 엄격한 품질보증 시스템을 도입하고, 고부하 활성 의약품 성분(HPAPI) 설비를 포함한 여러 화학 합성 제조 설비를 활용하여 개발 단계부터 상업용 제조 까지 통합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Takenaka Corporation
Takenaka Corporation은 창업 이래, 「최고의 작품을 후대에 물려주어 사회에 공헌한다」라는 경영이념에 따라 시대의 요구에 맞는 최적인 솔루션을 제공해왔다. 이러한 기업의 강점을 활용하여 안전한 생활 인프라를 구축할 뿐만 아니라, 투자 기업과 협력하여 안정적인 API 공급을 위한 다양한 문제를 해결해 지속 가능한 사회 실현에 기여해 나갈 것이다.

Yokogawa Electric Corporation
Yokogawa Electric Corporation은 에너지, 화학, 재료, 제약, 식품 및 수자원을 포함한 광범위한 산업 분야의 고객에게 측정, 제어 및 정보 영역에서 첨단 기술과 최적화된 솔루션을 제공한다. Yokogawa Electric Yokogawa는 에너지 및 지속가능성, 원자재 및 생명과학 부문의 비즈니스를 통해 새로운 가치를 창출하여 지속 가능한 사회 실현에 기여한다.

Nagase & Co., Ltd.
Nagase & Co., Ltd.는 1832년 창업 이래 주로 화학 제품의 수출입에 종사해왔으며, 기술 및 정보 수집 능력을 개발하고 글로벌 네트워크를 구축해왔다. Nagase는 기존의 화학상사의 한계를 넘어 지속 가능한 사회의 발전에 기여하고, 지속 가능한 미래를 창조하는 비즈니스를 만들어 나갈 것이다.
 

카테고리

카테고리
현재(2019~)

잡지리스트

잡지리스트

이달의 광고업체

이달의 광고업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