계장기술(PROCON)

계장포커스 Danfoss A/S, Jørgen Mads Clausen 이사회 의장직 사임 및 신임 이사장 Jens Bjerg Sörens…

페이지 정보

작성자 최고관리자 댓글 0건 조회 605회 작성일 22-05-13 17:34

본문

abe9aeab292ede8d9febd9fe927d5d1f_1652430741_2657.png
Jörgen Mads Clausen은 지난 2022년 3월 25일에 개최된 연례 총회에서 Danfoss A/S 이사회 의장직에서 사임을 발표하였다. 이어 이사회는 후임으로 부회장인 Jens Bjerg Sörensen를 새로운 이사회 의장으로 선임하였다.

Clausen은 이사회 의장직 사임사를 통해 “Danfoss가 더 강하고, 더 크고, 더 글로벌한 기업이 되었지만, 에너지 효율이 뛰어난 제품과 솔루션을 통해 녹색 전환에 기여하고, 기후변화에 대처한다는 분명한 목표를 가지고 있습니다. 이는 야심찬 지속가능성 전략으로 업데이트되고 있는 당사의 비즈니스 전략의 결과입니다. 남유틀란드, 덴마크 그리고 세계를 위해 부모님의 평생 과업을 지키는 일은 즐거웠습니다. 이제 다음 세대가 앞장설 차례입니다. 최고의 타이밍이라고 생각합니다.”라고 말했다. 또 “앞으로도 회사와 소통하고 직원과 동료들은 가족을 대표할 것이고, 가족의 3대가 더 큰 책임을 지면서 댄포스에게 헌신하는 모습을 보일 수 있어서 기쁩니다. 동시에 우리는 Jens Bjerg Sörensen보다 더 나은 의장을 찾을 수 없었습니다. Jens는 댄포스와 우리 문화에 대한 올바른 기술, 경험, 이해를 가지고 있습니다. 그는 Danfoss를 이사회, 경영진 및 직원들과 함께 새로운 수준으로 끌어올릴 수 있다고 믿습니다.”라고 덧붙였다.

Clausen은 1996년부터 2008년까지 Danfoss의 CEO를, 2009년 연례총회 이후 이사회 의장을 역임했다. 이사회에서는 물러났지만 Danfoss에 대한 강한 헌신을 유지할 계획이다. 1966년부터 1971년까지 세계 최초의 여성 이사회 의장 중 한 명이었던 비트 클라우센과 1989년까지 댄포스의 부회장으로 시작된 전통을 따른 것이다.

abe9aeab292ede8d9febd9fe927d5d1f_1652430770_0551.png 

신임 이사장인 Jens Bjerg Sörensen은 “새로운 이사회 의장으로 지명된 것을 영광으로 생각합니다. Danfoss는 인상적인 역사를 가지고 있다. 장기 소유에 기반을 둔 재단과 가족의 강한 가치관은 댄포스와 세계가 녹색 전환에 성공할지 여부에 결정적인 영향을 미치는 주요 이유 중 하나입니다. Danfoss는 그 어느 때보다 재정적으로 강하며, Jørgen 회장 재임 기간 동안 크게 발전했습니다. 부회장으로서 Jörgen과 Danfoss의 CEO인 Kim Fausing과의 긴밀한 협업을 유지해왔으며, 이는 Danfoss의 성공에 매우 중요한 부분이었다고 생각합니다. 새로운 이사회와 함께 이를 유지할 생각입니다”라고 말했다.

Jens Bjerg Sörensen은 2000년부터 Schouw & Co.의 CEO이며, CEO 직책 외에도 여러 회사의 이사장을 맡았다.

신임 회장에 대한 자세한 정보 및 댄포스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www.danfoss.com을 참조 바란다.


댄포스
댄포스는 기계 생산성을 높이고, 배출량을 줄이고, 에너지 소비를 줄이고, 전기를 가능하게 하는 솔루션을 제공한다. 댄포스의 솔루션은, 냉동, 공조, 난방, 전력 변환, 모터 제어, 산업 기계, 자동차, 해양, 오프/하이웨이 기기 등의 분야에 사용되고 있다. 또 태양광이나 풍력 등의 재생 가능 에너지와 도시의 지역 에너지 인프라스트럭처를 위한 솔루션도 제공하고 있다.
댄포스는 글로벌 선도 기업의 포지션, 애플리케이션의 깊은 지식, 및 핵심 비즈니스의 지속 가능한 이노베이션(Innovation)을 가지는 글로벌한 테크놀로지 파트너로서 고객에게 가치를 제공한다.
•Danfoss Power Solutions : 모바일 및 산업용 유압장치, 유체 운반, 전기화 및 소프트웨어에서 토털 솔루션 기능
•Danfoss Climate Solutions : 건물, 콜드 체인, 산업 및 인프라스트럭처를 위한 지속 가능한 난방 및 냉방 솔루션
•Danfoss Drives : 자동차 및 다양한 업계의 AC 드라이브, 전력 반도체 모듈, 전기 등의 청정에너지 솔루션
우리의 혁신적인 엔지니어링은 1933년으로 거슬러 올라간다. Danfoss는 가족 소유로 40,000명 이상의 직원을 고용하고 있으며, 95개 공장의 글로벌 설치 공간을 통해 100개국 이상의 고객에게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카테고리

카테고리
현재(2019~)

잡지리스트

잡지리스트

이달의 광고업체

이달의 광고업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