계장기술(PROCON)

계장포커스 코그넥스코리아, 스마트팩토리+오토메이션월드 2022 참가

페이지 정보

작성자 최고관리자 댓글 0건 조회 597회 작성일 22-05-13 17:37

본문

abe9aeab292ede8d9febd9fe927d5d1f_1652431026_3944.png
글로벌 머신비전 전문기업 코그넥스코리아(대표 알렉스 종/Alex Zhong)가 지난 4월 6일부터 8일까지 서울 코엑스에서 열린 스마트팩토리+오토메이션월드 2022(Smart Fac tory+Automation World 2022)에 참가했다.
코그넥스는 이번 전시회에서  비전문가도 쉽고 빠르게 적용이 가능한 혁신적인 딥러닝 기술인 엣지러닝(Edge Learning)이 적용된 신제품인 ‘In-Sight 2800’ 스마트 카메라를 세계 최초로 공개하고 머신비전, 딥러닝, 바코드 리더기 등 검사 자동화와 토털 물류 솔루션을 위한 다양한 제품을 총 망라해 선보였다.
이번 전시회를 통해 본격 공개된 코그넥스의 In-Sight 2800은 단 5~10장의 이미지만으로도 몇 초 만에 학습을 할 수 있는 혁신적인 딥러닝 알고리즘이 탑재된 스마트 카메라로 일반 PC만으로도 연동이 가능하고, 직관적이고 편리한 인터페이스를 갖춰 매우 쉽게 고해상도의 이미지를 취득하고 검사를 할 수 있어 딥러닝에 대한 전문 지식이 없더라도 누구나 현장에서 쉽게 조작할 수 있는 장점이 있다. 실제 현장에서 딥러닝을 도입할 때 어려운 조작 방법과 방대한 학습용 이미지를 모으는 것은 큰 진입 장벽이나, 엣지러닝을 사용하면 이러한 문제를 손쉽게 해결할 수 있어 딥러닝을 처음 도입하는 기업에게 혁신적인 검사 시스템이 될 수 있다.
코그넥스는 EV, 화장품, 식품, 전자 등 다양한 산업군에서 실제 적용되고 있는 검사 자동화와 토털 물류 솔루션을 현장에서 직접 시연하고, 이해를 도울 수 있도록 체험존을 마련했다. 체험존에서는 코그넥스의 2D, 3D 머신비전과 딥러닝, 바코드 리더기를 이용한 가이드, 판독, 검사 등 전반적인 과정은 물론 엣지러닝의 성능도 직접 확인할 수 있다.
코그넥스 관계자는 “이번 전시회를 통해 코그넥스의 다양한 제품과 솔루션을 직접 확인하고, 최신 기술이 적용된 스마트 팩토리의 시뮬레이션이 가능할 것”이라면서 “앞으로도 다양한 산업군에 맞춤형 솔루션을 제공할 수 있는 기술 개발 고도화 및 사업 경쟁력 강화에 집중해 고객 만족도를 높여갈 계획이다”라고 말했다.
 

카테고리

카테고리
현재(2019~)

잡지리스트

잡지리스트

이달의 광고업체

이달의 광고업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