계장기술(PROCON)

업체동정 디지털 혁신을 가속화하는 차세대 산업용 네트워킹 포트폴리오 출시

페이지 정보

작성자 최고관리자 댓글 0건 조회 552회 작성일 22-12-14 14:11

본문

e9ffd668298e6927455308b3d133cda1_1670994646_2963.png                   e9ffd668298e6927455308b3d133cda1_1670994674_8565.png

산업용 통신 및 네트워크 분야의 선도 기업인 Moxa가 지난 11월 10일, 다양한 산업용 애플리케이션에서 디지털 혁신을 가속화하는 차세대 네트워킹 포트폴리오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새로운 제품군은 기업들이 운용 효율성과 탄력성을 개선할 수 있는 미래지향적 산업 네트워크를 구축할 수 있도록 설계되었다.

효율적 비즈니스 운영의 어려움은 갈수록 증가하고 있다. 기업들은 이러한 변화에 신속하게 대응하기 위해 디지털 혁신을 수용하고, 미래지향적 네트워크를 구축해야 한다. 디지털화의 핵심은 새로운 기술의 도입뿐만 아니라, 네트워크의 모든 시스템을 원활하게 통합할 수 있어야 한다. Moxa의 네트워킹 제품 매니저인 게리 창(Gary Chang)은 “디지털 미래를 위한 성공의 열쇠는 원활한 데이터 전송을 보장하는 것에 있으며, 이에 따라 산업용 네트워크도 진화하고 있다.”며, “Moxa는 비즈니스를 혁신하고, 미래지향적 운영 환경을 구축할 수 있도록 산업용 네트워크 솔루션 개발에 전념하고 있다.”고 밝혔다. Moxa의 최신 차세대 제품 포트폴리오는 현재와 미래의 중요 임무를 수행하는 애플리케이션에서 네트워킹 연결을 안전하게 유지할 수 있도록 설계되었다.

디지털 혁신은 산업용 네트워킹에 대한 요구사항을 근본적으로 변화시키고 있다. 예를 들어 탄소중립(Net Zero) 계획에 따라 재생에너지에 대한 기업들의 투자가 크게 증가하면서, 가변적이고 분산된 에너지 자원에 적용할 수 있는 전력 인프라가 요구되고 있다. 즉 잠재적으로 가동이 중단될 수 있는 가능성을 방지하고, 성능을 극대화할 수 있어야 하기 때문에, 전력 공급 및 수요 간의 적절한 균형을 유지할 수 있는 자동화되고 안전한 전력망 시스템이 필요하다. 탄력적이고 보안이 강화된 산업용 네트워크는 복잡한 연결을 지원하고, 네트워크의 보안을 유지하는데 매우 중요하다.

이러한 변화는 운송 분야에서도 일어난다. 커넥티드 차량 및 자율주행 차량의 시대가 도래함에 따라, 관련 기관들이 교통 시스템을 모니터링 및 관리하고, 원활한 교통 소통을 보장하기 위해 도로의 네트워크 인프라에 더 많은 장치들이 연결되어야 한다. 또 산업 네트워크는 네트워크를 통해 처리되는 데이터 규모가 계속 증가함에 따라 이를 처리할 수 있는 고대역폭과 안정성을 지원해야 한다.

공급 차질 사태와 같이 예측할 수 없는 상황에서도 시장의 수요를 충족시킬 수 있도록 기업들은 민첩하게 적용 가능한 생산 계획을 수립해야 한다. 핵심 성공 요인은 산업용 네트워크의 유연성이다.

산업 애플리케이션의 변화는 디지털 미래로의 전환을 가능하게 하는 고성능, 고대역폭 및 유연성을 갖춘 안전하고, 신뢰할 수 있는 산업용 네트워크의 필요성을 보여주는 몇 가지 사례일 뿐이다.

현재의 투자와 미래의 예상 이익 간의 균형을 유지해야 하는 고객들에게 산업용 네트워크의 진화 속도는 중요한 과제가 된다. Moxa는 기업들이 이러한 문제를 해결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차세대 네트워킹 포트폴리오를 출시했다. Moxa의 미래지향적 보안 네트워킹 솔루션은 지속 가능한 네트워크 인프라를 위한 견고한 기반을 제공한다. 고객들은 Moxa의 IEC 62443-4-2 인증 EDS-4000/G 4000 시리즈 DIN-레일 스위치와 RKS-G4028 시리즈 랙마운트 스위치를 통해 엣지에서 코어까지 중요 애플리케이션을 위한 강력한 산업용 등급의 네트워크 보안을 구현할 수 있다.

증가하는 10GbE와 같은 높은 대역폭에 대한 요구뿐만 아니라, 열악한 환경 조건의 애플리케이션은 심한 충격이나 진동과 같이 성능에 영향을 미치는 물리적 요인 또한 처리할 수 있어야 한다. Moxa의 모듈식 DIN-레일 스위치(MDS-G4000-4XGS 시리즈)는 10GbE 포트를 통해 실시간 감시 피드 및 기타 대용량 데이터를 안정적으로 전송할 수 있다. 또한 MDS-G4000-4XGS 시리즈는 여러 산업 인증과 내구성이 뛰어난 하우징을 갖추고 있어, 광산 현장이나 ITS 및 도로변 애플리케이션과 같은 까다로운 환경에도 매우 적합하다.

이와 함께 Moxa는 고객들이 진화하는 산업의 모든 기회 요소를 활용할 수 있도록 미래의 확장성을 위한 강력한 네트워크 기반을 구현할 수 있는 툴을 지원하고 있다. 모듈식 RKS-G4028 시리즈 및 MDS-G4000-4XGS 시리즈를 통해 고객들은 까다로운 환경에서 확장 가능한 데이터 통합을 지원할 수 있는 유연한 네트워크를 설계할 수 있다.

Moxa의 차세대 제품 포트폴리오는 고객들이 디지털 기술의 잠재력을 최대한 발휘하고, 광범위한 산업 분야에서 디지털 혁신을 가속화하는데 도움을 준다. Moxa의 차세대 네트워킹 솔루션은 엣지에서 코어까지 향상된 네트워크 보안, 탁월한 안정성과 유연성, 간소화된 원격관리를 제공함으로써 고객들이 미래지향적 네트워크에 대비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카테고리

카테고리
현재(2019~)

잡지리스트

잡지리스트

이달의 광고업체

이달의 광고업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