계장기술(PROCON)

신제품 가장 광범위한 10Mb/s IVN 솔루션

페이지 정보

작성자 최고관리자 댓글 0건 조회 396회 작성일 22-12-14 18:02

본문

- 새로운 CAN-XLⓇ 오실로스코프 옵션으로 텔레다인르크로이가 모든 10Mb/s 차량 내
- 네트워크를 테스트하기 위한 완벽한 기능을 제공하는 유일한 공급업체로 자리잡아

e9ffd668298e6927455308b3d133cda1_1671008526_2765.png
텔레다인르크로이(지사장 이운재 http://teledyne lecroy.com/korea)가 지난 11월 3일, CAN XLⓇ 트리거, 디코딩, 측정/그래프 및 아이 다이어그램(TDME) 오실로스코프 소프트웨어 옵션을 추가하여 사용자가 ECU   (자동차 전자 컨트롤 유닛) 및 10Mb/s 차량 내 네트워크(IVN) 설계를 테스트, 검증 및 디버깅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고 발표했다.

오늘날의 차량은 정보를 전송하기 위해 직렬 데이터 신호를 사용하는 IVN에 의해 연결된 100개 이상의 ECU를 포함할 수 있다. 자율 주행기술에 사용되는 레이더, 라이더, 카메라 및 기타 센서 데이터와 같은 여러 요인으로 IVN에서는 더 많은 데이터 용량에 대한 수요가 증가하고 있다.

네트워크 분산 시스템으로 동작하는 차량 전기화 추세로 안전, 시스템 효율성 및 이동성을 개선하기 위한 커넥티드 차량 기술이 출현하고, 이에 대응하여 차량 제조업체는 기존 도메인 기반 IVN 아키텍처를 더 빠른 속도에서 동작하도록 새로운 환경에 따르고 있다.

예를 들어, 500kb/s의 CAN(Controller Area Network) 및 2Mb/s의 CAN FD(CAN Flexible Data-rate)는 CAN XL 지정 속도인 10Mb/s에서 동작하도록 업데이트되었다. 장기적으로, 주로 10Base-T1S를 사용하는 새로운 영역 IVN 아키텍처는 IVN의 비용과 신뢰성을 향상시킬 것이다. 기존 차량에 CAN XL을 구현하는 동시에, 10Base-T1S를 활용한 신형 프리미엄 차량을 설계하기 때문에 오실로스코프에서 CAN XL과 10Base-T1S 표준을 모두 지원하는 솔루션이 완성차 업체에 매우 중요하다.

텔레다인르크로이의 CAN XL TDME 옵션은 최근 출시된 10Base-T1S TDME 옵션과 결합되어 차량의 ECU 설계자가 10Mb/s 시리얼 데이터 IVN 설계 테스트, 검증 및 디버깅할 수 있는 탁월한 유연성을 제공한다. 텔레다인르크로이만이 이 두 표준을 모두 지원한다.

텔레다인르크로이는 2004년 최초의 CAN 트리거 및 디코드 옵션을 출시하면서 IVN 테스트를 지원했으며, 10kb/s에서 10Gb/s까지 25가지 이상의 다양한 IVN 테스트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다. 시리얼 데이터 디버그, 전기 적합성 테스트, 임피던스 프로파일 및 s-파라미터 직렬 데이터 링크 분석 옵션을 제공하고 있다.

CAN XL 솔루션에 대한 내용은 http://teledynelecroy.com/doc/can-xl-tdme-datasheet에서 확인할 수 있고, 10Base-T1S 솔루션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https://tele dynelecroy.com/serialdata/automotive.aspx에서 확인할 수 있고, 자동차 애플리케이션을 위한 텔레다인르크로이의 전기/물리 계층 및 프로토콜 계층 테스트 솔루션은 https://teledynelecroy.com/serialdata/automotive.aspx에서 확인할 수 있다.
텔레다인르크로이코리아 / (02)558-8833

카테고리

카테고리
현재(2019~)

잡지리스트

잡지리스트

이달의 광고업체

이달의 광고업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