계장기술(PROCON)

업체동정 터크코리아에서 ‘RTU 기술 세미나’ 열어

페이지 정보

작성자 최고관리자 댓글 0건 조회 530회 작성일 23-01-13 13:56

본문

머신비전 시스템 ‘RTU’에 대한 설명과 사용 방법 및 실증 시연

2e6b0946f6d068ab3c7ac483249406b3_1673585753_7901.png
머신비전 전문 플랫폼 비즈캠(VizCam)이 지난 11월 10일, 터크코리아 대회의실에서 최철승 대표이사를 비롯한 기술 및 Sales 담당자가 참석한 가운데 머신비전 시스템 ‘RTU 기술 세미나’를 열었다.
세미나는 총 3부로 진행되었으며, 1부의 포문은 비즈캠(VizCam)의 임호범 이사가 열었다. 임호범 이사는 수년간 쌓은 노하우를 바탕으로 다양한 산업 분야에 적용 가능한 머신비전 검사 기술과 실무자들의 편의를 위한 머신비전 시스템 ‘RTU(Ready To Use)’를 소개했다. 2부에서는 기술지원팀 손찬솔 팀장이 ‘RTU_All Tools의 툴 사용 및 기능적인 부분’을 소개하였고, 마지막 3부에서는 기술지원팀 김성덕 연구원이 ‘RTU_Photometric의 사용 및 활용 방법’을 소개하였다.
세미나에서 집중적으로 소개된 ‘RTU(Ready to Use)’는 머신비전 전문가부터 비(非)전문가들까지 다양한 실무자들이 쉽게 운용할 수 있고, 간단한 교육만 이수하면 누구든지 쉽게 사용할 수 있는 비전 시스템으로, 자체 개발한 머신비전 소프트웨어 위저(Wizer), 임베디드 컨트롤러, OEM 카메라가 제공된다.
기술지원팀 김성덕 연구원은 “스마트 팩토리의 핵심 기술인 머신비전은 전문가들의 영역이었다. 비즈캠의 RTU는 비전 전문가가 아닌 오퍼레이터들도 간단한 교육만 이수하면 쉽게 운용할 수 있는 툴이다”라고 말했다.
세미나를 통해 참석자들은 데모 장비를 사용할 수 있는 기회를 가졌다. Sales 담당자가 다수 참석한 만큼 기술 원리보다는 RTU의 활용 방향을 제대로 잡고, 실제 적용이 가능한 프로젝트에 초점을 맞추었다.

카테고리

카테고리
현재(2019~)

잡지리스트

잡지리스트

이달의 광고업체

이달의 광고업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