계장기술(PROCON)

계장포커스 아스펜테크, 스마트 엔터프라이즈를 가속화하는 새로운 차원의 인사이츠 솔루션 출시

페이지 정보

작성자 최고관리자 댓글 0건 조회 1,168회 작성일 19-11-19 14:40

본문

391287190fa6ac4287c0cdb1ac427d09_1574141710_765.png
선도적인 자산 최적화 소프트웨어 기업인 아스펜테크(한 국 지사 대표 : 김흥식)는 시각화 및 워크플로우 관리 솔루션인 ‘아스펜 엔터프라이즈 인사이츠(Aspen Enterprise Insights)’를 지난 10월 16일 출시한다고 발표했다. 이 솔루션은 기업 전반에 걸쳐 데이터를 수집 및 분석하여 인사이트를 도출하고 실행 가능한 정보를 제공하며, 이를 바탕으로 조직 내 협업과 의사결정이 보다 효과적으로 이루어지도록 한다.
대부분의 회사들은 수많은 데이터를 대상으로 가치를 식별 및 분석하고 의미 있는 정보를 도출하고자 노력하고 있으며, 이는 갈수록 더 큰 과제가 될 것이다. IDC1에 따르면, 2025년까지 전 세계 데이터 양은 175제타바이트 (ZB)에 달하게 되며, 그중 약 30%는 실시간으로 처리해 야 한다.
시각화 및 워크플로우 관리 솔루션 아스펜테크 엔터프라이즈 인사이트를 사용하면, 자본 집약형 기업들이 설비 자산으로부터의 정보와 제품의 가치사슬(Value Chain)에 관련된 데이터를 분석하여 여러 사용자들에게 유용한 인사이트를 제공하고 문제에 대응하여 실행하게 함으로 써, 운영 효율성을 향상시킬 수 있다.
아스펜 엔터프라이즈 인사이츠는 기업 내에 ‘디지털 스레드(Digital Thread)’를 구성하여 보다 지능적인 업무 프로세스들이 연결되도록 하고, 생산성을 끌어올리도록 지원한다. 이 솔루션은 2019년 6월 사비수(Sabisu)의 인수로 아스펜테크 포트폴리오에 속하게 되었으며, 조직 전반에서 엔터프라이즈급 운영 현황 및 성능을 관리하 게 해주는 검증된 하이브리드 클라우드 기반 솔루션이다. 인사이트의 제공과 문제 해결을 위한 적절한 대응 방식 제공, 기존 비즈니스 프로세스의 향상과 이를 지원하기 위한 조직을 통해 전략적인 의사결정을 할 수 있게 해준다.
아스펜테크의 사장 겸 CEO 안토니오 피에트리(Antonio Pietri)는 “보다 높은 수준의 효율성과 최적화를 추구한다면, 정확한 데이터 분석이 쉽게 이루어지는 것이 중요 하다. 아스펜테크 엔터프라이즈 인사이츠는 고객들이 기업 전반에 걸쳐 신속하게 전략적 의사결정을 할 수 있도록 유연하고 다각화된 시각화 및 협업 워크플로우 관리 솔루션을 제공한다.”라고 말하며, “산업용 IoT가 확대되면서 다양한 데이터 소스들을 시각화하는 작업이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 전략의 성공을 결정하는 중요한 요소가 되었다. 아스펜 엔터프라이즈 인사이츠는 고객들이 설비수명주기 동안의 정보 제공, 자동화 및 협업을 지원함으로써, 높은 수준의 효율성을 달성하도록 지원해준다.”고 밝혔다.
ARC 자문 그룹(ARC Advisory Group) 수석 애널리스 트인 피터 레이놀즈(Peter Reynolds)는 “아스펜 엔터프 라이즈 인사이츠는 경험 데이터와 운영 데이터에 워크플로우 엔진을 결합했다는 점에서 독보적이라고 생각한다.” 라며, “디지털화가 산업계의 최우선 과제가 된 가운데, 이 솔루션은 고객들을 위해 더 높은 가치의 업무 프로세스를 창출할 수 있는 잠재력을 제공하면서 새로운 차원의 협업을 이끌어낼 수 있도록 지원한다.”고 말했다.


아스펜테크(Aspen Technology)에 대하여

아스펜테크(Aspen Technology)는 자산 성능의 최적화를 지원하는 선도적인 소프트웨어 공급업체이다. 아스펜테크의 제품은 자산 설계, 운영 및 유지보수의 라이프사이클 최적화가 필요한 복잡한 산업 환경에서 성공을 거두고 있다. 아스펜테크는 수십 년간의 프로세스 모델링 전문성을 AI(Artificial Intelligence)에 독보적으로 결합시키고 있다. 아스펜테크의 전용 소프트웨어 플랫폼은 데이터 관련 작업을 자동화하며, 자산 수명주기 전반에 걸쳐 높은 수익을 제공함으로써 지속 가능한 경쟁 우위를 확보해 준다. 이를 통해 자본 집약형 산업 분야의 기업들은 보다 안전하고 친환경적이며 장기적으로 신속하게 자산을 운영하여 가동 시간을 극대화하고 성능의 한계를 넘어설 수 있다. 보다 자세한 정보는 아스펜테크 웹사이트 (AspenTech.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카테고리

카테고리
현재(2019~)

잡지리스트

잡지리스트

이달의 광고업체

이달의 광고업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