계장기술(PROCON)

업체동정 소음 차단을 지원하는 새로운자기식 슬러리 센서 및 트랜스미터 출시

페이지 정보

작성자 최고관리자 댓글 0건 조회 13회 작성일 20-02-14 11:17

본문

Rosemount 자기식 슬러리 유량계는 고급 기능들을 활용하여 고객이 운영 목표를 더욱 효과적으로 달성할 수 있도록 지원

cadb235740fae7a826a2cedb5a9205a5_1581646445_9946.png
Rosemount 8782 슬러리 트랜스미터가 장착된 에머슨의 Rosemount™ MS 슬러리 센서는 석유 및 가스, 광업, 펄프 및 제지산업에서 노이즈가 심한 슬러리 응용 분야용으로 특별히 설계된 자기식 슬러리 유량계다. 강력한 코일과 고급 시그널 프로세스 기능을 갖추고 있어 노이즈가 심한 응용 분야에서도 응답성이 뛰어나고, 안정적인 유량 신호를 제공한다. 자기식 슬러리 유량계는 25년 이상 이러한 까다로운 응용 분야에 제품을 제공해 왔으며, 새로운 기능을 이용하여 품질을 개선하고, 원료비를 절감하며 폐기물 및 재작업을 최소화한다.
자기식 슬러리 유량계 또는 슬러리 자기는 대형 고형물, 광석 채광, 펄프 또는 모래가 포함되어 있거나, 높은 공정 노이즈 또는 신호 불안정성을 띄는 유체를 다루는 고객에게 유량 측정 솔루션을 제공한다. 변화하는 공정 조건에 실시간으로 가장 먼저 대응하는 최신 고급 신호처리 기능을 갖춘 슬러리 자기는 과도한 댐핑을 사용하지 않고도 유량 신호에서 소음을 제거하여 운영자가 확신을 갖고 측정 계산을 수행할 수 있다.
공정 유량 속도의 정확한 측정은 플랜트나 공장을 효율적으로 운영하는 데 있어 필수 요소이므로, 슬러리 자기식 유량계는 실시간 진단과 함께 고급 신호처리 기능을 제공하여 유량 측정의 신뢰성을 강화하고 루프를 자동으로 제어할 수 있다.
자기식 슬러리 유량계에는 접지 및 배선 결함 감지와 같은 강화된 표준 진단 기능이 포함되어 있어 유량계가 처음부터 올바르게 장착되었는지를 확인할 수 있다. 옵션으로 제공되는 고급 공정 진단 기능은 공정 노이즈 감지 진단을 통해 성능에 대한 통찰력을 제공할 뿐 아니라, 목재섬유의 피치가 미터를 코팅하는 등 펄프 침지기와 같이 코팅이 문제가 될 수 있는 응용 분야에서 사전 유지보수가 가능하다.
마지막으로, 8782에는 에머슨의 특허받은 스마트 미터 검증 기능이 포함되어 있어 미터기의 문제를 해결하거나 검증하는 간단한 방법을 제공하며, 몇 시간이 걸리든 공정을 몇 분으로 단축한다. 8782 트랜스미터는 MS 센서와 함께 작동하도록 설계되었지만, 기존 8707 설치와도 호환되어 에머슨 솔루션을 이미 사용 중이라면 누구라도 이러한 까다로운 분야에 성능, 시그널 프로세스 및 어드밴스드 자가진단 기능을 사용할 수 있다.
에머슨의 자동화 솔루션 비즈니스 부문 제품 매니저인 로라 캠러(Laura Chemler)는 이렇게 말한다.
“Rosemount 자기식 슬러리 유량계는 고급 기능들을 활용하여 고객이 운영 목표를 더욱 효과적으로 달성할 수 있도록 지원합니다. 고급 시그널 프로세스 기능을 사용하면 기존 댐핑 관행에 얽매이지 않고 변화하는 유동 속도에 적응할 수 있습니다. 이를 통해 가장 필요한 순간에 더욱 정확한 유동 속도 피드백을 제공하여 폐기물을 최소화하고 중요한 리소스 활용을 최적화하는 효율적인 전체 공정을 보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