계장기술(PROCON)

업체동정 Saudi Basic Industries Corporation과 전략적 제휴 계약 체결

페이지 정보

작성자 최고관리자 댓글 0건 조회 875회 작성일 20-02-14 11:46

본문

Yokogawa, 공동 혁신을 통한 새로운 가치 창출

cadb235740fae7a826a2cedb5a9205a5_1581646935_8368.png
Yokogawa가 세계 최대 석유화학 제조업체 중 하나인 Saudi Basic Industries Corporation(SABIC)과의 협력을 가속화하기 위해 전략적 제휴 기본 계약을 체결했다고 발표했다. 해당 협약에 따라, Yokogawa는 제어시스템 공급업체로 선정되었다.
SABIC은 사우디아라비아의 수도인 리야드에 본사를 둔 국영기업이며, 석유화학, 특수화학, 비료 및 금속으로 총 4개의 전략적 사업 단위로 구성되어 있다. 현재 Yokogawa는 Jubail 지역에 위치한 대규모 에틸렌 공장(1,000kt/년)과 같은 일부 SABIC 공장에 통합 제어 시스템을 제공해왔다.
이번 제휴 계약을 통해 Yokogawa는 사우디아라비아 내 현지화를 촉진하고, 중동 및 아시아 태평양 지역에서 SABIC이 운영하는 플랜트의 통합 제어 시스템 및 안전 계측 시스템에 Yokogawa가 우선적으로 선택될 것으로 기대된다.
또한 Yokogawa는 에너지 최적화 프로그램뿐만 아니라 혁신적인 디지털 기술에 대해 SABIC과 협력하여 제조 우수성을 촉진할 계획이다.
Yokogawa는 솔루션의 공동 혁신과 고객 및 파트너사와 공동 가치 생성을 통해 지속가능한 사회에 기여하고 있다.
Yokogawa는 2006년에 Yokogawa Saudi Arabia를, 2007년에 Yokogawa Service Saudi Arabia를 설립했다. 사우디 정부의 Nitaqat 프로그램(사우디
아라비아의 자국민 의무고용정책인 Saudization을 강화하기 위한 프로그램)에 따라 Yokogawa는 높은 수준의 Saudization을 보여주고 있다.
Yokogawa는 여성 고용 촉진을 지원하기 위해서 사우디아라비아 내 여성으로만 구성된 엔지니어링 팀을 설립하고, 걸프 국가의 여성 엔지니어를
위한 프로젝트를 지원하고 있다. Yokogawa는 2007년 4 월부터 사우디아라비아의 직업 시장의 요구에 맞게 별도로 설계된 1년간의 대학원 엔지니어 교육 프로그램과 짧은 인턴십 프로그램을 제공해왔으며, 최근에는 성별과 무관하게 사우디 대학 및 대학의 졸업생과 학생을 대상으로 운영하고 있다. 지금까지 550명 이상의 사우디아라비아의 훈련생들이 이 프로그램의 혜택을 받았다.


About Yokogawa
1915년에 설립된 Yokogawa는 측정, 제어 및 정보 분야에서 광범위하게 사업을 펼치고 있다. 산업 자동화 Business는 석유, 화학, 천연가스, 전력, 철강, 펄프 및 제지산업을 비롯해 다양한 범위의 공정 산업에 없어서는 안 될 중요한 제품과 서비스 및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다. 생명과학 혁신사업을 통해 의약 및 식품산업 가치사슬 전반에 걸쳐 근본적으로 생산성을 향상시킨다는 목표를 추구하고 있다. 또한 시험 및 측정, 항공, 그리고 그 밖의 사업에서는 업계를 선도하는 정밀도와 신뢰도를 자랑하는 우수한 성능의 계기와 장비를 지속적으로 공급하고 있다. Yokogawa는 60개국 113개 기업으로 이루어진 글로벌 네트워크를 통해 고객들과 함께 공동으로 혁신을 추구하고 있다.
2018 회계연도의 총매출액은 36억 US 달러에 이른다. 자세한 정보는 웹사이트(www.yokogawa.com) 참조.

카테고리

카테고리
현재(2019~)

잡지리스트

잡지리스트

이달의 광고업체

이달의 광고업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