계장기술(PROCON)

업체동정 보쉬렉스로스 (Bosch Rexroth), 인트라로지스틱스를 위한 콤팩트- 자동화 구현

페이지 정보

작성자 최고관리자 댓글 0건 조회 1,354회 작성일 20-04-07 17:33

본문

4e32e4c688ae0f04ec45e6c0578615ff_1586248256_9791.gif 

(이미지출처: 보쉬렉스로스 AG) 이상의자유는불가능하다: 오픈형소프트웨어아키텍처와프로그래밍언어기술의자유로운선택권을제공하는보쉬렉스로스의 ctrlX AUTOMATION.

공장 자동화 전문 글로벌 기업 보쉬렉스로스에서 새로운 자동화 플랫폼인 ctrlX AUTOMATION을 출시했다.

ctrlX AUTOMATION은 협소한 공간활용과 인건비를 최소화에 중점을 둔 플래폼으로 소개된다.

주행 축에 제어 캐비닛이 설치된 핸들링 시스템(Injection Robot)처럼 보관 및 검색, 운반 등을 수행하는 자동 창고 시스템(ASRS)과 대형 포털 축에서 드라이브를 운용하는 환경에서 사용자는 더 가볍고 콤팩트 크기의 드라이브를 사용해 각 구동으로 인해 에너지 소비를 줄이고 컨트롤 캐비닛을 최소화 할 수 있다. 보쉬렉스로스는 자동화 플랫폼인 ctrlX AUTOMATION으로 기존과 다른 새로운 표준을 제시한다. ctrlX 드라이브는 설치 공간을 최대 50% 줄이고 35% 이상의 경량화를 구현했다. 최적화된 DC Link스마트 에너지 모드(Smart Energy Mode) 소프트웨어 기능을 통해 중요한 연결 부하를 최대 70 %까지 감소시킨다.

별도의 설치 공간 추가없이 ctrlX CORE 컨트롤 하드웨어는 ctrlX DRIVE에 통합하여 사용이 가능하다. ctrlX CORE는 실시간 운영 체제 중 가장 안정적인 리눅스(Linux)를 기반으로 운영된다. 운영 체제의 컨테이너 기술을 통해 프로그래머는 모든 기능과 응용 프로그램을 별도 앱을 통해 매핑하는 작업이 가능하다. ctrlX AUTOMATION의 중요한 아키텍처 요소로 ctrlX 데이터 레이어(Data Layer)가 있다. 설치된 앱의 모든 실시간/비-실시간 데이터에 대한 검증된 중앙-집중식(Centralized) 접근을 보장한다.

웹 기반 엔지니어링 및 최신 소프트웨어 아키텍처는 엔지니어링에 사용되는 시간과 노력을 최대 50% 이상 절감시킬 수 있다.  이에, 제조업체는 맞춤형 솔루션을 훨씬 빠르게 자동화에 도입 가능하다. IEC 61131에 따른 PLC 언어 외에도 개발자는 Java, JavaScript, Python Blockly, C 언어 또는 오픈 소스 소프트웨어인 Node-RED와 같은 다양한 프로그래밍 언어에서 그들만의 노하우가 보호되는 환경을 제공하여 자체적인 기능을 구축할 수 있다.

30 개 이상의 다이렉트-연결 옵션을 통해 사용자는 자동화를 신속하고 미래지향적인 상품 관리 및 IT 시스템, 그리고 IoT 애플리케이션에까지도 모두 통합이 가능하다. 전체 자동화 플랫폼은 ‘Secure by Design’ 인증과 동시에 IT 보안 규격인 IEC 62443에 충족된다.

구동 제어 기술의 세계적인 선도 기업인 보쉬렉스로스는 어떠한 기계, 시스템이든 효율적이고 강력하며 안전한 솔루션을 보장한다. 보쉬렉스로스는 중장비 (Mobile Applications), 산업기계 (Machinery Applications and Engineering) 공장자동화 (Factory Automation) 분야에서 글로벌 어플리케이션 경험 -하우를 제공한다. 지능형 컴포넌트, 고객 맞춤식 시스템 솔루션 서비스를 통해 보쉬렉스로스는 완전히 연결된 어플리케이션에 필요한 환경을 창조하고 있다. 보쉬렉스로스는 고객 여러분에게 유압, 전기식 드라이브 제어 기술, 기어 기술, 직선운동 어셈블리 기술을 제공하며, 이는 사물인터넷 (IoT) 인터페이스 소프트웨어를 포함한다. 세계 80개국이 넘는 사업장에서 32,300 이상의 직원들이 2018 62 유로의 매출을 달성하였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www.boschrexroth.com 통해 확인할 있다.


보쉬그룹은 기술 및 서비스 분야를 선도하는 글로벌 기업이다. 보쉬그룹은 전 세계적으로 410,000여 명 (2018년 12월 31일 기준)을 고용하고 있다. 보쉬그룹은 2018년 총 매출 779억 유로를 기록했다. 보쉬그룹의 사업은 모빌리티 솔루션 (Mobility Solutions), 산업 (Industrial Technology), 소비재 (Consumer Goods), 에너지 빌딩 기술(Energy and Building Technology) 4 사업 부문으로 구성되어 있다. IoT 선도 기업으로서, 보쉬는 스마트 , 스마트 시티, 커넥티드 모빌리티, 그리고 커넥티드 산업 분야에서 혁신적인 솔루션들을 제공하고 있다. 보쉬는 자사의 센서 기술, 소프트웨어, 서비스 그리고 IoT 클라우드와 같은 전문성을 활용하여 연결되고 영역을 넘나드는 솔루션들을 고객들에게 제공한다. 보쉬그룹의 전략적 목표는 커넥티든된 생활 (connected life) 위한 솔루션을 만들고, 혁신적이고 매력적인 제품 서비스를 통해 삶의 질을 향상시켜주는생활 속의 기술 (Invented for life)” 선보이는 것이다. 보쉬그룹은 로버트 보쉬 GmbH(Robert Bosch GmbH) 60 개국에 진출해 있는 440 개의 자회사 현지 법인으로 구성되어 있다. 세일즈 서비스 파트너를 포함, 보쉬의 글로벌 생산, 엔지니어링, 그리고 세일즈 네트워크는 전세계 대부분의 국가에 진출해있다. 보쉬의 미래 성장의 기반은 혁신성이다. 보쉬는 세계 125 사업장에서 69,500 명의 연구 개발 분야 직원을 고용하고 있다.

자세한 정보는 www.bosch.com, www.iot.bosch.com, www.bosch-press.com, www.twitter.com/BoschPresse에서 확인할 있다.

 

카테고리

카테고리
현재(2019~)

잡지리스트

잡지리스트

이달의 광고업체

이달의 광고업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