계장기술(PROCON)

업체동정 AR 기술을 이용한 에머슨의 새로운 밸브 수리 원격 지원 서비스

페이지 정보

작성자 최고관리자 댓글 0건 조회 40회 작성일 20-07-15 14:30

본문

* 새로운 원격 지원 서비스는 에머슨 Plantweb™ 디지털 에코시스템의 밸브, 액추에이터 및 레귤레이터 제품 포트폴리오에 적용할 수 있어

b9e74203ab69c10e7a5910d7d1ff1e11_1594790998_036.png
에머슨이 플랜트 운영자가 증강현실(AR) 기술을 통해 산업용 밸브 문제에 즉시 대응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새로운 원격 지원 서비스를 출시했다.

이 서비스는 Plantweb™ 디지털 에코시스템에서 에머슨이 확장하고 있는 연결 서비스 포트폴리오의 일부로, 에머슨의 전문가가 밸브 수리를 원격으로 안내하는 서비스다. 여기에 사용되는 AR 기술은 국제표준 정보보호 인증인 ISO 27001을 지닌 것으로, 강력하고 안전하다는 것이 인증된 바 있다.

에머슨의 밸브 전문가가 밸브 문제를 해결하거나 해결에 도움을 주는 경우, 플랜트 담당자는 모바일 기기로 AR 소프트웨어를 사용함으로써 현장의 모습을 함께 볼 수 있다. 현장 사용자의 애플리케이션에는 단계별 지침이 있어, 설치와 교정 또는 수리 작업에 도움이 된다.

밸브는 매우 많은 작동 영역과 닿아 있기 때문에 변수를 줄이고, 생산의 신뢰성을 높이는 데 중요한 역할을 한다. 어떤 공정에서든 수백, 수천 개의 밸브가 작동 중일 수 있는데, 유지관리 계획은 중요도와 응용 분야에 따라 일일 모니터링부터 더 낮은 빈도의 점검 및 수리까지 다양하다. 밸브 작동이 표준을 준수한다는 것을 보장하려면, 상세한 기록 유지 및 숙련된 작업 능력을 통해 수리를 감독할 수 있어야 한다.

에머슨의 새로운 원격 지원 서비스는 실시간 비디오 통신을 사용함으로써 사용자가 문제를 더 신속하게 해결하고, 오디오 전용 지원에서 자주 발생하는 지시 오류를 최소화한다. 동시에 이동 시간 및 기술자를 작업 현장에 투입하는 데 드는 비용을 절감할 수도 있다. 또한, 운영자는 현장의 트러블 슈팅에 대한 지침 및 권장 사항을 통해 사내 지식 데이터베이스 및 직원 기술력을 강화함으로써 최종 수리 감독을 포함한 모든 문제를 해결할 수 있다.

에머슨의 디지털 밸브 서비스 책임자인 클린트 슈나이더(Clint Schneider)는 “고객들은 지금 전 지구적인 감염병 관련 위기 상황을 겪으면서 중요한 인프라를 관리하는 데 외부의 도움이 필요한 많은 문제를 안고 있다.”며 “우리는 AR 기술을 이용한 원격 지원 서비스를 통해 핵심적인 현장 인력과 에머슨의 엔지니어를 보호하면서 여전히 서비스 지원에 대한 약속을 지킬 수 있다.”라고 전했다.

무엇보다 에머슨의 새로운 원격 지원 서비스는 에머슨 Plantweb™ 디지털 에코시스템의 밸브, 액추에이터 및 레귤레이터 제품 포트폴리오에 적용할 수 있다. Plantweb™ 디지털 에코시스템은 IIoT 기술, 소프트웨어 및 서비스를 활용해 인력 전체에 디지털 인텔리전스를 확장하고, 워크플로 및 프로세스를 개선하여 직원이 성과 개선을 가속화하는 데 필요한 통찰력을 제공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