계장기술(PROCON)

계장포커스 6월 4일(목) ‘버추얼 이노베이션 데이 2020’ 개최

페이지 정보

작성자 최고관리자 댓글 0건 조회 40회 작성일 20-07-15 16:34

본문

- 실제 컨퍼런스장을 재현한 온라인 버추얼(virtual) 공간에서 실시간 질의응답 및 버추얼 데모 체험
- 데이터센터 및 IT 비즈니스를 위한 글로벌 전문가들의 인사이트 전달

b9e74203ab69c10e7a5910d7d1ff1e11_1594798439_5808.png
에너지 관리 및 자동화 분야의 디지털 혁신을 선도하고 있는 글로벌 기업 슈나이더일렉트릭(www.se.com/kr /ko/, 한국지사 대표 김경록)이 지난 6월 4일(목), ‘이노베이션 데이 2020(Innovation Day 2020)’을 온라인에서 버추얼(virtual)로 개최했다.

이번에 진행된 슈나이더일렉트릭 이노베이션 데이2020은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의 회복 탄력성(Resilient Digital Transformation)’을 주제로 전문가들의 통찰력 있는 강연을 선보였다. 가장 최신의 디지털 솔루션을 제시하며 국내 산업 활성화에 기여해온 이노베이션 데이 행사는 올해는 버추얼로 재현해 온라인에서 진행되었다.

또한 기조연설은 ‘데이터센터의 전력 공급과 디지털화(Powering & Digitizing Data Centers)’를 주제로 슈나이더일렉트릭 데이터센터 사업부 부사장인 판카즈 샤르마(Pankaj Sharma)가 맡았고, 슈나이더일렉트릭의 분야별 전문가와 아비바(AVEVA), 델(Dell) 등 글로벌 파트너사가 참석하는 패널토의도 진행되었다. 총 17개 강연과 IT 및 데이터센터 전문가들을 위한 세션이 진행되었으며, 참가자들은 원하는 세션을 선택해 들을 수 있었다.

버추얼로 생생하게 구현된 ‘이노베이션 허브(Innova tion Hub)’에서는 자사의 솔루션과 제품도 만날 수 있었다. 참가자들은 각 부스에서 비즈니스에 적합한 슈나이더일렉트릭의 소프트웨어 및 솔루션, 제품에 대한 정보 를 동영상과 백서를 통해 상세하게 확인할 수 있었고, 국내 슈나이더 일렉트릭 전문가와의 질의응답으로 데모를 직접 체험하며 소통할 수 있었다.

슈나이더일렉트릭 코리아의 데이터센터 사업부 권지웅 본부장은 “이번 행사는 실제 컨퍼런스에서 경험할 수 있는 것들을 온라인 상에서도 동일하게 구현하기 위해 노력했다. 특히 플랫폼 및 실시간 질의응답을 통해 원하는 정보를 충분히 얻을 수 있다”고 소개하며 “슈나이더일렉트릭은 앞으로도 웨비나 및 버추얼 이벤트 등을 통해 더욱 다양한 형태로 고객들을 만나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전했다.

b9e74203ab69c10e7a5910d7d1ff1e11_1594798462_72.png
슈나이더일렉트릭에 대하여
우리는 에너지와 디지털을 접하는 것이 인간의 기본적인 권리라고 믿습니다. 우리는 언제 어디서나 누구든지 에너지의 혜택을 입는 풍요로운 삶(Life Is On)을 보장함으로써 모든 사람이 에너지와 자원을 최대한 활용할 수 있도록 해줍니다.
우리는 효율성과 지속가능성을 위한 에너지 및 자동화 디지털 솔루션을 제공하고, 세계 최고의 에너지 기술, 실시간 자동화, 소프트웨어 및 서비스를 주택, 빌딩, 데이터 센터, 인프라 및 산업을 위한 통합 솔루션으로 결합합니다.
우리는 의미 있는 기여, 다양성의 포용, 그리고 자율 권한이라는 우리의 가치에 대해 열정을 가진 사람들로 이루어진, 개방적이고 글로벌하며 혁신적인 공동체의 무한한 가능성을 펼칠 것을 약속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