계장기술(PROCON)

업체동정 업그레이드된 에머슨의 Data Manager, 정유사의 운영 확실성 극대화

페이지 정보

작성자 최고관리자 댓글 0건 조회 847회 작성일 20-09-11 13:49

본문

d8a57c5ce422aee2f8cf12745a9d204f_1599799741_1824.png
에머슨의 새로운 DataManager 소프트웨어 v8.2는 정유사가 불산(HF) 알킬레이션 장치의 부식을 모니터링하여 계획되지 않은 고가의 가동 중단을 방지해 수익과 생산성을 극대화할 수 있도록 돕는다.
Rosemount™ Wireless Permasense 부식 및 침식 모니터링 시스템을 위한 DataManager 분석 소프트웨어는 불산 알킬레이션 장치의 부식을 조기에 감지하고, 격납 기능이 손상될 위험을 줄이는 연속 센서 모니터링 기능을 제공한다.
생산 설비는 알킬레이션 장치를 사용함으로써 가솔린 품질 기준을 충족하고, 프리미엄 등급의 가솔린을 생산하여 정유공장 운영에 상당한 경제적 가치를 더한다. 하지만 알킬레이션 장치는 침식성 부식에 매우 취약하다. 부식은 HF 누출을 초래하여 상당한 생산 손실이 발생하게 하고 정유공장 직원 및 지역사회의 건강과 안전을 위협할 수 있다.
기존의 방법으로 불산 알킬레이션 장치의 부식에 의한 손상을 측정하는 것은 매우 까다롭다. 플루오르화 철이 배관 안쪽에 스케일을 형성하고, 이것이 쌓여 일반적인 초음파 두께 측정을 교란하기 때문. 또한 탐침을 넣거나 수동 검사를 자주 하면 장치의 위험한 특성으로 인해 안전 문제가 발생할 수 있다.
에머슨의 DataManager는 정유사들이 부식률과 공정 상태의 교란 또는 변경 조건 사이의 상관관계를 잘 이해할 수 있도록 지원해 문제를 해결한다.
고유의 신호처리 모듈로 설계된 Data Manager는 에머슨 무선 게이트웨이와 통신하는 무선 비침투성 센서를 통해 엔지니어의 책상에 데이터를 직접 전송해 수동 검사의 빈도를 줄인다. 무선 비침투성 센서는 고온 등 혹독한 정유 시설 내 작동 조건을 견딜 수 있도록 설계됐다.
에머슨 자동화 솔루션 사업부 글로벌 부식 제품 책임자 제이크 데이비스(Jake Davies)는 “오늘날의 정유사는 직원과 사업을 보호할 수 있는 모니터링 기술이 필요하다.”며 “DataManager는 불산에 의한 위험을 줄이고 누출 가능성을 최소화해 시설 내 장비의 수명을 더 잘 예측하는 동시에 직원의 건강 및 안전을 보장할 수 있다.”고 전했다.
 

카테고리

카테고리
현재(2019~)

잡지리스트

잡지리스트

이달의 광고업체

이달의 광고업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