계장기술(PROCON)

업체동정 하드웨어 스위치가 필요 없는 작동자 패널

페이지 정보

작성자 최고관리자 댓글 0건 조회 975회 작성일 20-10-14 11:58

본문

f455bba4573016ae9191c44a35a1e7c8_1602644301_5905.png
B&R은 패널에서의 직관적인 조작을 새로운 차원으로 끌어올린다.

B&R은 직관적인 작동자 유도를 독창적이고 새로운 형태로 제공하는 가능성을 제시한다. 일반적인 작동 기능이 B&R 터치스크린 패널의 글라스로 직접 통합되었다. 따라서 하드웨어 스위치가 필요 없으며, 먼지와 얼룩이 생기거나 디바이스 안으로 들어갈 염려도 없다. 이 패널은 엄격한 위생 요구사항이 있는 환경에 이상적이다.

고객의 요청에 따라, B&R은 모든 HMI 제품에 정확한 핑거 가이드가 있는 정전용량형 터치스크린을 제공한다. 가이드는 모양과 크기에 관계없이 H MI 어플리케이션에서 모든 유형의 슬라이더와 다이얼을 최적으로 통합할 수 있다. 이렇게 하면 스크린 전체를 컨텐츠를 표시하는데 활용할 수 있다. B&R의 특허받은 촉각 핑거 가이드는 화면을 보지 않고도 조작이 가능하다. 작동자는 패널 화면이 아니라, 기계에 집중하면서 조작 설정을 수행할 수 있다.

약 1mm 깊이에 불과한 인체공학적 핑거 가이드는 광택이 없고, 선명한 화면 처리가 가능하다. 통합 키와 로터리 스위치는 전혀 마모가 없다. 패널은 디스플레이 장치 또는 패널 PC로 5˝에서 24˝ 사이즈로 제공된다.

핑거 가이드가 있는 B&R 패널은 식음료, 제약 및 의료 기술 산업에 이상적이다. 터치스크린에 대한 간편한 청소 외에도, 패널은 IP69K 보호 기능의 이음매 없는 스테인리스 스틸 하우징으로 제공된다. 위생적으로 디자인된 패널은 매끄러운 스테인리스 스틸, 고품질 폴리에스테르 오버레이, 그리고 특수 밀봉제와 같은 내성이 강한 소재로 제작되었다.

B&R은 일반적인 작동 기능을 터치스크린 패널의 글라스에 직접 통합해 기능 키와 로터리 스위치와 같은 하드웨어 요소를 대체했다.

카테고리

카테고리
현재(2019~)

잡지리스트

잡지리스트

이달의 광고업체

이달의 광고업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