계장기술(PROCON)

업체동정 ‘아비바 리얼-타임 크루드’로 공급망 솔루션 강화

페이지 정보

작성자 최고관리자 댓글 0건 조회 1,061회 작성일 20-11-17 10:21

본문

석유·가스산업 분야 공급망 가시성 개선 및 적시에 원유 품질 정보 제공


ae3d3ca26c7b94e29310b21e704fac8a_1605576080_6046.png
엔지니어링 및 산업용 소프트웨어 분야의 글로벌 리더인 아비바(AVEVA, www.aveva.com, 한국 대표 오재진)가 지난 10월 23일 ‘아비바 리얼-타임 크루드(AVEVA Real-time Crude)’ 솔루션을 발표했다. ‘아비바 리얼-타임 크루드’는 원유 품질이 밸류 체인에 미치는 영향을 신속하게 평가하고 민첩하게 대응할 수 있는 솔루션이다. 아비바는 이를 통해 공급망 관리 솔루션인 아비바™ 유니파이드 서플라이 체인 플랫폼(AVEVA™ Unified Supply Chain Plat form) 을 강화하고자 한다.
‘아비바 리얼-타임 크루드’는 슈나이더 일렉트릭과 함께 개발한 솔루션이다. 최첨단 분석 장비와 강력한 머신러닝을 결합해 단 몇 분만에 기업 전체에 빠르고 신뢰할 만한 원유 분석을 제공한다. 이를 통해 기업은 더욱 합리적인 구매 결정 및 운영 계획 개선, 효율적인 정제 자원 할당과 정확한 생산제품량과 물성 예측이 가능해진다.
아비바 공급망 관리 솔루션인 아비바™ 유니파이드 서플라이 체인은 아비바 커넥트(AVEVA Connect)를 통해 제공된다. 아비바 커넥트는 아비바의 소프트웨어 솔루션을 클라우드에서 안전하게 호스팅하도록 설계되어 더욱 쉬운 유지보수와 향상된 부서간 협업이 가능하다. 고객은 아비바 커넥트를 통해 부가 가치를 얻는 것은 물론, 아비바™ 유니파이드 서플라이 체인의 컴퓨팅 파워 강화로 더욱 빠른 의사결정이 가능하다.
슈나이더 일렉트릭의 공정 자동화 사업부 부사장인 매튜 캐러라(Matthew Carrara)는 “‘아비바 리얼-타임 크루드’는 에너지 산업의 요구를 반영한 최첨단 솔루션이다. 슈나이더 일렉트릭과 아비바는 고객들이 더욱 안전하고 효율적이며 안정적으로 일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고 있다. 아비바™ 유니파이드 서플라이 체인의 진정한 가능성은 첨단 분석 장비와 머신러닝 기술을 사용함에도 불구하고 복잡하지 않다는 것이 핵심”이라며 “슈나이더 일렉트릭과 아비바는 비즈니스의 효율성 창출은 물론 기업의 비즈니스 가치를 최대화시킬 수 있는 효율적 솔루션을 제공하는 것이다”라고 밝혔다.

카테고리

카테고리
현재(2019~)

잡지리스트

잡지리스트

이달의 광고업체

이달의 광고업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