계장기술(PROCON)

계장포커스 뮤직 트라이브, 전자제품 제조 스마트 팩토리에 지멘스 Xcelerator 포트폴리오 도입

페이지 정보

작성자 최고관리자 댓글 0건 조회 963회 작성일 20-11-17 13:33

본문

cde426b1e4ba54ce498858adc3f4a362_1605587594_2595.png
지멘스 디지털 인더스트리 소프트웨어는 지난 10월 13일, 전문가용 오디오 제품 및 악기 분야의 다국적 선도 기업인 뮤직 트라이브(Music Tribe)가 자사가 추진하고 있는 디지털화 이니셔티브의 핵심 기술로서 지멘스의 Xcelera tor 포트폴리오 솔루션을 도입했다고 밝혔다. 뮤직 트라이브는 말레이시아의 신규 스마트 팩토리에 Xcelerator 포트폴리오를 도입할 계획이다.
뮤직 트라이브는 지멘스의 제품 수명주기 관리(Product Lifecycle Management, PLM)와 제조 실행 시스템(Manu facturing Execution Systems, MES) 소프트웨어를 도입해 앞으로 디지털화를 통한 더 나은 고객 경험을 제공할 계획이다.
울리 베링거(Uli Behringer), 뮤직 트라이브 CEO는 “지멘스와 협업해 디지털 트윈 기술을 기반으로 한 첨단 설계 및 제조 환경을 구현하게 된 것을 자랑스럽게 생각한다. 뮤직 트라이브는 Xcelerator 포트폴리오의 솔루션을 도입해 설계 과정을 혁신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말레이시아 페낭에 있는 새로운 디지털 및 완전 자동화 공장에 이를 적용해 고객의 이익을 도모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오늘날 산업 전반에 걸쳐 고객들은 항상 더욱 스마트하고 개인화된 제품을 기대하고 있다. 이에 뮤직 트라이브는 포괄적인 디지털 트윈의 생성 및 사용을 가능케 하는 지멘스의 개인화된 적응형 첨단 서비스를 채택했다. 이를 통해 뮤직 트라이브의 목표인 고객 집착(Customer-obsessed) 문화의 디지털화와 로트 사이즈 1(lot size 1)의 생산을 실현할 수 있다. 지멘스의 솔루션을 통해 뮤직 트라이브는 고객의 요구사항을 더욱 충족시킬 수 있으며, 오디오 믹서, 앰프 및 기타 고급 오디오 장비를 포함한 제품에 대한 고유하고 개인적인 경험을 제공할 수 있게 됐다.
뮤직 트라이브는 영국, 덴마크, 스웨덴, 캐나다, 독일, 일본, 중국 및 필리핀에서 운영되는 전문가용 오디오 제품 및 악기 분야의 다국적 선도 기업으로 뮤직 트라이브의 포트폴리오에는 Behringer, Midas, Klark Teknik, Lab Gruppen, Lake, Tannoy, Turbosound, TC Electronic, TC Helicon, Bugera, Coolaudio, Auratone과 같은 브랜드가 포함된다.

카테고리

카테고리
현재(2019~)

잡지리스트

잡지리스트

이달의 광고업체

이달의 광고업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