계장기술(PROCON)

인사말

안녕하십니까?
저희 홈페이지를 방문해 주셔서 감사드립니다.

최근의 발생되는 모든 일들은 인터넷과 모바일등 각종 통신 장비가 주류를 이루고 있고, 신문, 잡지 및 인쇄매체는 점차로 퇴색되어 가는 느낌을 가지게 합니다. 그러나 이러한 우려 속에서도 잡지는 점차 세분화되어 각각의 전문지로 자리매김하며 그 위상을 지켜오고 있습니다.

저희 프로콘은 이번 2023년 8월 15일 월간 자동 제어계측사에서 발행하는 제어계측(잡지명)을 인수 합병하였습니다. 이를 통하여 월간 계장기술과 제어계측의 우수한 면만을 발췌하여 더 나은 잡지로 거듭나고자 합니다. 제호는 제어계측이란 잡지명을 그대로 유지하며 양대잡지의 독자와 고객을 효과적으로 융합 흡수하여 독자와 함께 호흡하는 전문지가 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이를 위해 독자 여러분들의 많은 질책과 격려를 바라며, 그것이 저희에게는 큰힘이 되리라 믿습니다.

어려운 환경 속에서도 국가의 기간산업의 한 축을 담당하고 계시는 계장, 제어, 계측 분야에서 묵묵히 업무를 수행하고 계신 여러분께 박수를 보내드리며, 앞으로도 관련산업 분야의 일등 전문지로서 성장하며, 독자 여러분과 함께 호흡하는 전문지로 자리매김 할 것을 약속드립니다.

독자 여러분들의 깊은 관심과 성원에 감사드리며, 개인과 회사의 건승을 기원합니다.


발행인 최요섭


인사말

카테고리

카테고리
인사말
 제어계측
 편집구성
 업체구성
 광고단가표
 찾아오시는길

잡지리스트

잡지리스트

이달의 광고업체

이달의 광고업체